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기장] 황토방에서 뜨끈한 찜질을 하면서 맛있는 생아구찜과 빈대떡도 먹을수있는 *논두렁밭두렁*

 

 

위치: 부산 기장군 기장읍 청강리 426

전화번호:051-722-3811

주차: 가게앞에 마당이 있어요~

영업시간:am11~pm11 (9시 마지막주문)

휴무: 명절

 

 

주말에 부모님 모시고 나들이갔다가 들린집입니다~부모님이 아구찜이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지나가는 길이 봐두었던 곳으로 다녀왔습니다~~

 

하마터면 그냥 지나칠뻔했지만..ㅋㅋ
신랑님의 빠르게 입구를 찾아가줘서 무사히 들어갈수있었습니다~~ㅋ

 

무엇보다 좋았던건 황토방이였습니다~~

뜨끈한 구들장은 더할나위없이 좋더군요~~

물론 생아구만을 사용해서 아구찜을 만들어 내어주시는것도 맘에 들었습니다~~

역쉬 생아구라 냉동아구랑은 맛이 다르다고...엄마가 말씀하시네요~~ㅋㅋ

 

 

 

 

셋팅~

 

 

착석하면 주는 숭늉~

 

 

빈대떡을 넓은 철판에 구워주십니다~~

그래서 주문했어요~~

우리꺼 굽기 시작..ㅋㅋ

 

 

노릇노릇~

 

 

접시에 담겨져서 나왔군요..ㅋㅋ

철판빈대떡 10000원

 

 

 

간장과 양파를 함께 곁들이면 더욱더 맛있습니다~

 

 

오래 막걸리와 함께 마셔도 good!!

 

 

 

 

 

 

밑반찬입니다~~

 

 

 

 

 

국물김치가 맛있었어요~

 

 

 

 

 

 

 

 

 

 

 

 

 

 

생아구찜 中 35000원

맵기가 조절이 됩니다~~매운맛으로 먹었는데..

유후~계속 매콤한게 땡기더라는..ㅋㅋ

 

사실 너무맛있어서...양념까지 싹싹 다 긁어먹어서...사리를 못먹었다는...ㅠㅠ

 

 

 

 

밥도 찰진게 맘에 들었어요~

약간의 흑미가 들어가서 전 더 좋았습니다~ㅋ

흑미밥 매니아..ㅋㅋ

 

 

밥위에 콩나물과 아구 한점떼서 한입...악~ㅋ

 

 

 

메뉴판입니다~

오리도 닭도 있고...메뉴가 다양하죠~ㅋ

 

 

명함

위치 참고를 꼭하세요~ㅋ

 

 

황토방입니다~ㅋ

 

 

 

1년에 한번씩 구들장과 황토를 보수하신다네요~ㅋ

 

 

센스있는 창문..ㅋㅋ

 

 

창문을 열면 도시가 나타나죠..ㅋㅋ

쌩쌩 달리는 차들과....ㅋ

 

 

방마다 이름이 붙어있어요..ㅋㅋ

여긴 변사또방이네요~

 

 

방에서 바라본 모습

 

녹두를 갈때 쓰는 맷돌

 

 빈대떡을 담당하시는 분~ㅋ

 

 

 

 안쪽에 풍경들입니다~ㅋ

 

 

 

 

 

 

외관입니다~~

 

 

간판인데 도로에선 잘 보이지않아요~

 

 

여긴 도로에서 바라본모습

 

 

 



 

 

우연한 기회에 좋은곳을 알게되어서 너무 좋았네요~

특히 부모님께서 황토방을 넘 좋아하시더라는...ㅋㅋ

아구찜도 맛있다고 하시고....저도 아구찜이 맛있더라구요~~

 

 

사장님도 원래 황토방에 민박계획이 없었는데...

여성손님들이 모임하시고 식사후에 가기 싫다고 하는 손님들이 많아서

민박도 하게 되었다고 하시더군요....

 

아구찜이 흔한 메뉴이지만....

생아구를 사용하는 것과 황토방에서 식사를 할수있는것이 큰 장점인것같더군요~~

 

주변에 용궁사를 다녀오면서 식사해도 좋을것같네요~~~

 

주말에 부모님 모시고~아님 커플로 나들이다녀오면서 맛있는 음식도 드셔보세용~~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참고가 되었다면 손가락을 눌러주세요...복받으실꺼예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