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남천동] 2대를 걸쳐온 튼실한 오징어튀김전문점 *다리집*


위치: 남천동 맥도날드 골목밑 왼편에 위치

전화번호:051-625-0130

주차: 가게앞에5~6대가능 다른곳은 cctv설치되어있으니 조심해야함



오랫만에 다리집을 찾았습니다..

워낙에 사람이 많은지라..주차때문에 고생좀하고...

불편한 마음으로 주문하고..음식을 먹었네요..

암튼 각설하고...


예전 동여고앞 포장마차에서 여고생들의 다리만 보여..

다리집이라는 이름이 생겨난곳이구요...


제가 고등학교다닐때 한참 god가 방문해 크게 소문도 나고..

이젠 연예인들도 자주 오는것같았습니다..

특히 주영훈과 이윤미부부사인이 엄청 많더라는...^^;;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

세트메뉴도생기구요...

세트A에 오징어튀김 1인분추가했습니당..ㅋㅋ



 



떡볶이달라고할때 양념을 많이 달라고 하면 많이 주는데..

오징어튀김을 떡볶이 양념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답니다..ㅋㅋ










가위로 한입크기로 잘라서 먹습니다..ㅋㅋ





주영훈이윤미 싸인만..ㅋㅋ






홀분위기..


손담비 기사 스크랩에...

부산에 오면 다리집에 찾는다는군요..ㅋㅋ




메뉴판입니다~


외관입니당~



가게앞에 주차장에만 주차해야합니다~



오랫만에 찾았는데..주차문제로 좀 고생하고..ㅋ

그래도 맛은 여전하더라는..

가격은 너무 많이 올랐지만...ㅠㅠ


여전히 북적북적한 다리집이였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