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남천동] 매운찜갈비와 왕갈비탕,냉면을 한자리에서 맛볼수있는 *고려면옥*

 

 위치: 대남로타리에서 황령산터널 방향으로 보면 큰 간판이 보입니다~

전화번호: 051-625-8080

주차: 가게앞 주차장이 넓음

 

요즘 주말마다 어디 놀러다닌다고..ㅋㅋ

포스팅이 게을러졌네요...

그러므로 해서 밀리고 밀리고..ㅠㅠ

이번주에 바짝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위치가 어려워서 항상 고민하는집입니다..

그래도 맛은 정말 맛있습니다...

 

아부지 휴가기간에 맛있는거 사드린다고 다녀온곳이랍니다...^^

 

 

 

반찬은 5~6가지 셀프형식으로 먹게 되어있습니다..ㅋ

저 깍두기 너무 맛있어서...

리필을 많이 해먹었습니다....ㅋ

갈비탕에 잘어울리더군요~

 

 

 

 

매운찜갈비엔 쌈도 나옵니다~

 

 

 

계란찜

 

 

된장찌개

 

 

 

왕갈비탕(뉴질랜드산) \7000

깍두기랑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ㅋ

 

 

 

 

 

 

요렇게 드셔보심 와우~ㅋ

 

 

매운찜갈비 小 \25000

순한맛/매운맛/억수로매운맛

고를수있습니다..ㅋㅋ

매운맛을 좋아하지만...

아부지께서 매운걸 못드셔서 순한맛으로~~

 

 

 

냉면도 시켜봤습니다~

비빔냉면 \6000

면발이 아주 가늘고 특이했어요~

양념도 맛있었구요..ㅋㅋ

여기서 냉면은 첨으로 먹어봤는데..ㅋㅋ

맛있었어요...배가 불렀음에도 불구하고....ㅋㅋ

 

 

 

 

 

쟁반냉면은 뭘까요??ㅋㅋ

 

 

 메뉴판입니다~

 

 

 

약도참고 바랍니다~

들어가는길목이 찾기가 어렵거든요~

 

 

영업시간

 

 

외관입니다~

 

 

 

저희 친정식구들이 참 좋아하는 곳이죠...ㅋㅋ

저희가 모시고 다녀오시곤...

휴가떠난사이 또 다녀오셨더라는..ㅋㅋㅋ

 

매운찜갈비도 정말 맛있고...

갈비탕도 괜찮았고~

냉면도 좋았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