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남천동] 면발이 매끈하고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사누끼우동전문점 *다케다야*

 위치: 남천동 파파이스에서 해변방면 왼쪽에 건물보시면 2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전화번호: 611-5711

주차:?

휴무및영업시간: 사진참고

 

쫄깃한면발과 뜨끈한 우동국물이 생각나는 오늘이네요~

날씨가 너무너무 쌀쌀해졌어요!!

 

굵은면발과 쫄깃하고 차진면발을 맛보시고싶다면

요즘 뜨고있는 다케다야를 다녀와야겠죠~

 

주방장님이시자 사장님은 오카타에서 3년간 반죽에서 우동제조에 이르기까지 배워오셨다네요~

다케다야의 특징은 족타면입니다~

반죽의 기포를 없애기위해서 발로반죽을 밟는다고 하시네요~~

 

좋은기회가 있어서 많은메뉴를 즐길수있는 시간이였습니다...^^

 

 

 

 

가께우동 6000원

 

 

 

제가 먹었던 유부우동 6000원

 

 

 

 

면발이 정말 굵죠~ㅋ

 

 

새우튀김우동 7000원

 

 

 

자루우동 6000원

 

 

 

 

요렇게 귀여운 주먹밥이 따라나온답니다~ㅋ

 

 

닭튀김우동 8000원

푸른이가 먹은 우동..ㅋㅋ

닭도 맛있다고하네요~ㅋ

 

 

바삭한 치킨도 함께 맛봐요~ㅋ

 

 

 

 

냉덴뿌라우동 8000원

튀김을 먹은뒤에 육수를 부어서 먹으면 된답니다~ㅋ

 

 

 

냉우동 6000원

육수가 차갑습니다~ㅋ여름시즌메뉴입니다~

 

 

 

 

메뉴판~

 

 

 

 

 

 

 

홀분위기~ㅋ

 

 

 

 

 

 

 

 

 

외관입니다~

 

 

개인적으로 우동면발은 즐기지 않아요~

그렇지만 쫄깃하고 차진 면발이 맘에 들었구요~

 

제가 먹었던 유부우동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치킨두요!!

 

붓가께우동이나 냉덴뿌라우동도 담엔 맛보고싶군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 해주세요~~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