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남천동] 양파다대기를 넣어서 먹는 칼국수집~*남천용이칼국수*



 

 위치: 남천동 극동레포츠건물 1층

전화번호: 628-5801 

주차: 주차장은 따로 없는것같아요~

영법시간: 아침9시부터 저녁 9시까지 

남천동을 배회하다가...ㅋㅋ

핸드폰으로 급검색해서 다녀온곳입니다~~

특이하게 양파 다대기를 넣어서 먹는답니다~ㅋ

국물맛도 시원하고~이때까지 먹어본 칼국수의 맛과 다르네요^^

 

 

 

 

칼국수 도우미 김치와 단무지입니다~

 

 

칼국수 中3500원

양도 많아요~ㅋ

 

 

오늘같은 날씨에 후루룩하고 먹으면 좋겠죠~ㅋ

 

 

전 비빔마니아니까..ㅋㅋ

비빔칼국수 4500원

음...제가 원하던 맛은 아니였어요..ㅠㅠ

새콤한맛이 더 강하다고 해야할까???ㅋㅋ

전 새콤달콤고소등등을 좋아해요..ㅋㅋㅋ

야채가 아주 가늘게 고명으로 있어서 좋았어요!!!!

 

 

 

푸른이가 반대편에서 젓가락샷을 해줘서..ㅋㅋ

맛있는젓가락샷이 안나왔네요..ㅠㅠ 

 

 

냉콩칼국수  4500원

엄마가 드신거...예요..ㅋㅋ

9월중순 더울때 다녀온거라 아마 지금은 안하시겠죠??ㅋㅋ

보기에도 진해보이죠~

드셔보면 완전 진하고 고소합니당..ㅋㅋ

우리부부는 콩국과 안친한데...한젓가락먹어보니 괜찮더군요~ㅋ

 

 

 

메뉴판

 

 

 

 

 

정기휴일날짜

 

 

주방밑에 밀가루를 쌓아놓은게 인상적이네요~ㅋ

 

 

외관

 

 

저녁한끼 식사로도 훌륭한 칼국수였습니다~~ㅋㅋ

특이한 양파다대기와 멸치육수국물이 잘 어우러지는 맛이였어요~ㅋㅋ

 

이제 선선해지고 쌀쌀해지면...

칼국수생각이 많이 날것같아요~~

영업시간과 전화번호를 알아오지못해서..아마 늦은시간까지는 영업을 안할것같은뎅...ㅋㅋ
참고하세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 해주세요~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시면 복받으실꺼예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