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남천동] 여름엔 시원하고 맛있는 밀면이 최고~가격도 착한 *이상재밀면*



 위치: 수영구청 밑 바이더웨이골목안쪽에 위치

전화번호: 628-7577

주차: 근처주차장에 주차하면 만원이상 식사시 천원을 줌

영업시간은 저녁 9시30분까지....오픈시간은 알아오지못했네요~

 

여름에 한번씩 다녀오는 이상재밀면...ㅋㅋ

겨울엔 고복정을 자주 가고..

여름엔 시원한 밀면과 왕만두를 먹기위해

이상재밀면에 자주 간답니다^^

 

날씨가 워낙에 덥다보니 줄서서 사람들이 기다리고있는데...

대기시간이 그렇게 길진않았네요~

빨리빨리 테이블이 도는것같아요~~ㅋㅋㅋ

 

물밀면 \3000

양도 적당하고...시원한맛에 먹습니당..ㅋㅋ

 

 

 

 

 

비빔밀면 \3000

매콤한 양념이 잘 어우러지네요~

첨엔 안맵다가 나중에 다먹어갈때쯤에 매웠어요~

 

 

 

 

 

 

수제왕만두 \3000

개인적으로 초량밀면에 왕만두를 좋아하는데~

거기보단 못하지만...괜찮았어요!!ㅋㅋ먹을만했습니당~ㅋ

 

 

 

만두피가 얇고 속이 꽉차있어서 맘에 들더군요..ㅋ

 

 

본점이 아마 남포동에 있지요??ㅋ

 

 

 

 

부산에 3군데가 있네요~

 

 

메뉴판인데..멀리서찍은지라..ㅋㅋ

 

 

30분만에 먹고 나와서 외관사진찍을때고 줄서서 기다리네요~

 

 

들어오는 골목을 찍고싶었는데...ㅠㅠ

바이더웨이를 찾으심 금방 찾으실꺼예요~

 

 

이렇게 무더운 여름~

시원한 밀면과 왕만두를 같이 먹으면 더위도 날아갈것같죠??ㅋㅋ

전 요즘 뜨거운 음식은 쳐다보기도 싫은데..ㅋㅋ

가격도 착하니 으찌나 좋은지...ㅋㅋㅋ

 

밀면이 너무 좋아요...히히히~~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