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남천동] 칼칼한 국물과 버섯샤브가 그리울땐 *고복정*


 

 

위치: 남천동 수영구청서 파파이스쪽으로 내려가는 골목쌍둥이빌딩 2층

전화번호: 625-9050

주차: 주차가능 밑에서 대신 해주신다는..ㅋ

 

 

칼칼한 국물과 버섯샤브가 생각나면 어김없이 찾는 곳..

고복정입니다..

집에서도 가깝고...

저렴한 가격에 먹을수있기에..

자주 먹는답니다...^^

 

요즘 포스팅이 거의 없어서..ㅋㅋ

밀린숙제하느라...ㅋ

 

저번달에 다녀왔었네요..ㅋㅋ

 

 

 

 

 

 

김치

 

 

리필은 3번이상해먹는 무절임..ㅋ

 

 

버섯샤브시키면 나오는 샐러드~

 

 

버섯야채샤브2인분입니다~

1인분9000원

 

 

 

얼큰한탕..

얼탕이죠..ㅋ

 

 

한번에 다 넣고 한소끔 끓입니다~~

 

 

2인분시켰으니 고기도 두접시 나옵니다...

이날은 고기가 조금 질겼음....

 

 

깨소스에 버섯을 찍어먹으면 고소함과 오묘한맛..ㅋ

 

 

라면사리없으면 못사는 신랑땜시..

라면사리 하나~ㅋ

셋팅해주는 울 아부지..ㅋㅋ

 

 

울아부지또 김치 얹여주셨네요..ㅋㅋ

 

 

 

버섯볶음밥2인분

1인분2000원

 

 

 

 

 

메뉴판이 바꼈더라구용...

고복샤브가 추가된듯..

모듬두..ㅋㅋ 

 





이번엔 약도사진을 찍어왔습니다요~~ 

 

4명이서 저렇게 2인분시키고 라면사리하나 버섯볶음밥 2인분해서 먹으면

배가 터집니다..ㅋㅋ

좀더 원할땐 고기추가를 시키면 되구요...^^

 

언제나 가도 맛있는 고복정입니다~~ㅋㅋ

 

얼큰한 국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

 

P.S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꼭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