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남천동] 핸드드립커피와 블루베리주스를 맛볼수있는곳 *커피이야기*


 

 위치: 남천동 KBS뒷길

전화번호: 051-611-0711

주차: 카페옆에 주차가능~1~2대정도~

가게앞에도 저녁엔 가능한것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카페중에 한곳입니다...^^

자주는 못가지만...

핸드드립커피나 블루베리주스가 생각날때가 있는데..

꼬옥 가서 마시고 온답니다...^^

 

멋진 여사장님이 반갑게 맞아주시는것도 좋구요...^^

 

핸드드립중 과테말라를 제일 좋아하는 우리 남푠..ㅋㅋ

항상 이것만 먹는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블루베리가 통째로 들어가 갈려진 블루베리쥬스~
눈에 좋은 블루베리 아시죠???

눈이 마이 나쁜지라..ㅋㅋ 괜히 좋아질것같은 기분이 듭니다~

 

 

 

머핀을 맛보라구 주시네요~ㅋ

먹음직스럽죠!!ㅋ 

 

 

 

메뉴판입니다~ 

 

 

 

 

아기자기한 컵들이며..

너무 이뻐요~ㅋ

 

 

 

 

홀분위기~

 

 

 

 

저번포스팅엔 외관을 찍어오지 못했는데..

드디어 찍어왔답니다..ㅋㅋ

밤이라...잘 나오진 않았지만..ㅋㅋ

 

 

 

편안한 마음으로 커피를 마실수있는곳이라 우리 부부가 참 좋아하는 곳입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