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대연동] 옛생각나는 소품들과 넉넉한 양의 닭갈비를 맛보아요~~*청춘닭갈비*




 

 

 

오랫만에 외식입니다~~~

그리고 정신없이 사진찍기...ㅎㅎ

 

동생이 대연동으로 신접살림을 꾸려 이사를 가서 대연동주위에 맛집이 없나 찾으러 다녀보다가

발견한 청춘닭갈비

 

대연동 부산은행 사거리 반대편쪽에 의외로 음식점들이 많더군요....^^

 

그중 발견한 청춘닭갈비~

 

밑반찬들입니다~~

소박한 밑반찬들.....^^

닭갈비가 메인이기때문에 밑반찬이 별 필요가 없는데

먹기전 입맛돋구는 샐러드와 함께 싸먹으면 좋은 매콤한 무절임은 좋더라구요~

 

 

쌈은 다먹어가면 알아서 리필해주시네요~

개인적으로 깻잎에다 무절임하나 넣고 싸먹으니 젤 맛있었어요~ 

 

 

 

닭갈비 특판 32000원

5명이서 먹기에 많았어요~

양이 진짜 많아요~

 

 

 

 

 

맛있게 익어갑니다~~

맛있게 먹을수있도록 볶아주십니다~~

 

 

 

쌈샷~

 

 

 

볶음밥 2인분

 

 

볶음밥에 된장찌개 나오는곳은 첨이네요~~

상당히 매력적~^^

 

 

맛있게 볶아진후~

 

 

한입아~~

 

 

가게 인테리어입니당~~~

옛날 LP판들이 전시되어있고....

옛날에 울집에도 있었던 저 tv~반갑네용...ㅎㅎ

 

 

옛 병음료수들~

추억이 새록새록~

 

 

 

 

 

 

금연이라 더더 맘에 드는 이곳~

 

 

 

 

 

 

 

메뉴

가격대비 양이 많고 맛도 괜찮습니다~

 

 

간판

 

우리식구들 먹기에 다들 만족~

맵기조절도 할수있구요~~

저희는 중간맛으로 먹었는데 다들 만족...ㅎㅎㅎ

 

양념이 달달하면서 매콤한게 우리스타일이라며 열심히 싸먹었어요~~~

 

옛날티비보면서 엄마아빠랑 옛날이야기도하고....ㅎㅎ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맛집이랍니다~~~~

 

남은건 싸달라고하시면 도시락에 싸주신답니다~^^

참고하세요~~

 

 

홍보가 안되서 그런지 저희가 먹으러 갔을땐 손님이없었어요~

홍보많이 하셔서 대박나시길~~

제 포스팅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위치와 전번은 사진과 지도 참조해주세요~

주차는 따로 되지 않는것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