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경대] 조개구이 생선구이를 맛볼수있는 안주천국 *섬*

 위치: 대연성당에서 교통방송국 골목으로 오다가 거북탕을 찾아서 보심 왼쪽에 위치

전화번호: 919-5707

주차: x

영업시간: pm6~새벽까지

매월2,4주 일욜 휴무

 

 

 

 

 

조개구이 해물포차 "섬"

 

안주가 아주 훌륭한곳이죠..ㅋㅋ

술도 못먹으면서 안주먹으러 가는곳이지요...ㅋㅋㅋㅋ

 

꼬옥 술을 잘마시는 일행과 동행을 해야한답니다..ㅋㅋ

술이 술술 넘어가는 조개구이와~그릴에 구워서 더욱더 맛있는 생선구이를 맛봅니다~~

 

 

 

단촐한 곁반찬들~

 

 

요건 리필이 되더군요~ㅋ

 

 

모듬생선구이 10000원

꽁치 열기 조기 세가지가 나옵니다~

생선은 안친하니까..ㅋㅋ

맛만 봤는데...맛있네요..ㅋㅋ

흰살만 골라서 쏙쏙

 

 

 

 

 

조개구이 大 20000원

완전 푸짐하고 맛있고 싱싱하고..

더 말할필요없는 메뉴입니다~~

왠만한 조개구이집은 저리가라입니다~~

 

 

 

 

 

요 양념이 보글보글 끓어서 조개를 넣어서 조개 국물도 넣고..

완전 맛있습니다~

 

 

 

 

 

 

요래 한점~

 

 

요렇게 초장찍어먹어도 맛있어요~

 

 

 해물가득 라면 3000원

매콤하면서 자꾸만 땡기는 그맛..ㅋㅋ

 

 

 

메뉴

 

 

안주메뉴는 노마진....

쐬주한병을 더 팔아주는센수...ㅋㅋ

 

 

 

 바깥에 수조엔 싱싱한 조개들..ㅋㅋ

 

 

 

 

외관

 

 

 

개인적으로 조개구이를 완전완전 좋아합니다~

그래서 섬을 좋아하는데...술을 못먹어서 잘 못가는곳이죠.....

 

그래도 같이 가자는 일행이 있으면 당장 달려가는곳이죠....ㅋㅋㅋ

 

조개구이도 푸짐하고 사장님 사모님도 친절하시죠~~ㅋㅋ

 

경성대 번화가쪽에서 외딴곳에 위치해서 왠지 섬이라는 이름이 어울리네요..ㅋㅋ

 

조개구이 좋아하시는분들께 강추입니다..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 해주세요~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