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산-경성대] KGB에서 상호가 바뀐 무료안주는 무한리필 "쌩통4호점"


 위치: 경성대 에뛰드하우스 골목안쪽으로 쭉가다보면 이래진족 맞은편건물 5층

전화번호: ?

주차: X

 

제가 좋아하는 맥주집입니당..ㅋㅋ

술은 잘 못마시지만..가~~~~끔씩 한번 안주가 완전 판타스틱해서..들립니다..ㅋㅋ

물론 술을 좋아하는 울 동생을 데리고 가죵..ㅋㅋ

 

 

기본으로 주는 안주입니당..ㅋㅋ

저기 간장찍어먹는 김은 먹어도먹어도 질리지 않아요..ㅋㅋ

뭐......한곳이 비면 바로바로 채워주는 센스도 맘에 듭니다..ㅋㅋ

 

 

 

 

 

두번째 기본 안주...토스트...

빵이 따뜻하고..무엇보다 저 생크림은....칼로리를 생각하지 못할만큼 계속 먹어댑니다..ㅋㅋ

요것도 다먹으면 계속 계속 가져다줍니다..ㅋㅋ

 

 

 

 

1700을 시킵니당..ㅋㅋ

 

 

 

안주로 양념반 후라이드반을 시켰어용..ㅋ\14000

왠만한 치킨집만하네요..ㅋㅋ

거기다 반이상 덥혀나온 과일들도 물론 서비스안주랍니다..ㅋㅋ

 

 

 

 

 

 

수입맥주들도 있습니다..ㅋㅋ

 

 

생맥도 있고 아사히도 있네요..ㅋㅋ

칵테일 비어는 뭐징??ㅋㅋ

 

안주류입니다...

이 안주들을 시키면 저~위에 있듯이 과일이 꼭 나와줍니다...ㅋ

 

 

 

 홀분위기를 찍고 싶었으나..사람들이 많아서리..ㅋㅋ

 

 

일~목욜 6시반 이전 손님에게 공짜안주가있네요...

아~~저희는 토요일에 갔다믄서......ㅠㅠ

 

 

상호가 변경되었지만 다른건 다 똑같다믄서..ㅋㅋ

 

 

홀분위기 대신 찍어본..ㅋㅋ

 

 

 

 


사진찍으니..ㅋㅋ 쌩통4호점만의 장점이라고 갈쳐주시네요...ㅋ

1.멤버쉽카드 드신 금액의 3%적립. 2000포인트(2000원)이상 현금처럼 사용가능
2. 일~목(금토제외) 6시30분전에 오는손님에게 후라이드치킨 한마리 또는 1700서비스 제공
3. 평일(금토제외) 모든손님에게 스파게티나 콘치즈 제공(랜덤)
4. 단체석 완비(40명까지 한곳에 받을수 있다) 룸도 있다고하더라구요...ㅋㅋ

오우...자세히도 알려주셔서 열심히 적어왔다능..ㅋㅋ

 

서비스도 좋구요...바로바로 알아서 안주채워주는것도 맘에 들었답니다..ㅋㅋ

가볍게 한잔도 좋을것같고...

우리처럼 무겁게 안주를 즐기고 싶은분에게도 추천할만하네요..ㅋㅋ

역쉬 대학가라서 싸다믄서.....ㅋㅋㅋ

 

또....술도 못마시는기...안주먹다 지쳐서 돌아왓다는...ㅠㅠ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 참고만하시고
개인적인 평가는 알아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