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산-경성대]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한 *조선칼국수*


 위치: 경성대 파리바게트골목으로 조금 가다가 유가네건물 안쪽에 위치

전화번호: ?

주차: x

 

요즘 DSLR을 잘 안들고 다닙니다...^^;;;

무겁기도하공...ㅋㅋ정신없이 나가다보면 항상 빠트리고 온다는...

 

그래서 똑딱이를 가방에 넣어두고 다닌답니다...

그래서 사진이 맘에 들진 않지만....ㅋㅋㅋ

 

조선칼국수...

대학교다닐때 줄기차게 다녔던곳이죠..

무엇보다 가격이 싸고...한끼 식사로도 그만이라..ㅋㅋ

 

 

오랫만에 갔는데..역시나 만족을 하고 돌아왔다능......^^

 

조선파전\2500

 

 

 

 

 

 

김치참치비빔밥\3500 된장찌개포함

 

 

 

밑반찬

 

 

 

 

제가 좋아하는 비빔칼국수\3500

 

 

 

 조금 면이 덜삼겨서 아쉬웠음....ㅋ

 

 

홀풍경은 약간 옛날틱합니다..ㅋ

의자도테이블도^^

 

 

24시간 영업하네용

 

 

바깥풍경

 

 

메뉴입니다~~

똑딱이에다가....조명도 어두워서 마구 흔들렸네요....^^;;;

 

 

 

오랫만에 찾아서 더 맛있었던 조선칼국수였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 참고만하시구요~~

판단은 개인이 알아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