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산-경성대] 델리도그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


 위치: 경성대 부경대역 3번출구에서 나와 뚜레주르로 가는 길목

 영업시간: 오후 5시반~12시

일요일은 휴무래요~~

 

델리도그가 가끔씩 생각이 나는뎅..
갈때마다 비가오고...
없어성....

이날은 남푠이 포장을 해왔네요..ㅋㅋ
왼쪽부터 치킨커리,오꼬노미,불고기입니다~~

 

 

 

 

 

 

 

우선 치킨커리...매콤합니다~~

 

 

 

 

요건 불고기...ㅋ 

 

 

 

요건 가쯔오부시가 들어있는 오꼬노미~~

 

 

 

 

 

반씩 잘라서 여러가지 맛을 맛보았네요..ㅋㅋ

역쉬 맛있습니다..ㅋㅋ

 

 

가격은 이전글에서 가꼬왔습니다..ㅋㅋ 참고하세요~~ㅋㅋ

 

 

여기있는 모든종류를 다먹어볼 예정입니당..ㅋㅋ

해물크림과 미트 토마토만 먹어보면 끝일듯..ㅋㅋ

오꼬노미도그 짱 맛있네용..ㅋㅋ


이전글 참고 하세용~~~~
 2009/11/02 - [☆부산맛집☆/경성대&부경대] - [부산-경성대역 3번출구] 다양한 핫도그를 저렴히 만날수있는 "델리도그"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만해주세요~~
추천해주시믄 복받으실꺼예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