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산-경성대] 오징어회가 먹고 싶어 찾아간 "산오징어"


 위치: kt와 센츄리빌딩사이 골목길로 쭈~욱 내려오다보면 몇블럭 내려가다보면 우측에 있습니다~

전화번호: 051-627-5420

주차: 바로앞 삼정주차장 1시간무료

 

 

1월2일.....토요일 밤늦은 시간....ㅋ

거의 12시쯤...찾아갔습니다...ㅋㅋ

전화로 문의했을때 새벽 6시까지 영업한다는 소리에..ㅋㅋ

동생을 픽업해서 급 다녀온곳입니다..ㅋㅋ

 

사실 제가 오징어회만 먹을줄 압니다..ㅋㅋ

그래서 며칠전부터 넘넘넘 먹고싶다 노래를 부르는중...

티비에서 먹는 장면이 나오니...

더더더더 먹고싶어하니 남푠이 가자!!고 해서...

쫄래쫄래 다녀왔습니다..ㅋㅋ

 

전 횟집에서 뭘 먹어본적이 없어서..ㅋㅋ

주는대로 먹었다는..ㅋㅋ

 

횟집엔 찌게다시가 많이 나온다던데..ㅋ

여기도 많이 나오긴하는데..ㅋㅋ

그닥...뭐...ㅋㅋㅋ

 

주문은 셋트로 시켰습니다...

산오징어+모듬회+매운탕 35000원

 

 

 

 

 

찌게다시들이 나옵니다..ㅋㅋ

제일손이 갔던건 금방나온 알밥과 계란찜 정도??ㅋㅋ

 

 

 

 

 

오징어가 나왔네용..

꿈틀꿈틀거린다는..ㅋㅋ

맛잇어요..ㅋㅋ

 

 

 

우리 동생의 작은손..ㅋㅋ크기비교입니다..ㅋㅋ

 

 

 

초장에도..막장에도 찍어먹어도 맛있네요..ㅋㅋ

깻잎이랑 싸먹는걸 조아라 한다는..ㅋㅋ

 

 

모듬회가 나왔습니다..ㅋㅋ

울 신랑은 저땜시 생선섭취를 거의 몬한답니다..ㅋㅋ

횟집은 더더군다나 안갈뿐더러...

냄새도 못맡기에....반찬으로도 안해줍니다...ㅋㅋㅋ못해줍니다..ㅠㅠ

그래서 모듬회로 시켜서 동생이랑 둘이서 실컷 먹게 했습니다..ㅋㅋ

종류는 먼지 몰라용..ㅋㅋ 전 못먹으니까요..ㅋㅋ

 

 

 

 

 

이 뒤로 매운탕이 나왔으나....

조미료탕이라....전 손도 안대고..ㅋ

남푠이랑 동생도 끄적되더니 안먹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사진도 없네용...ㅋㅋㅋㅋ

 

 

메뉴판이라고 찍긴했는데..ㅋㅋ

셋트메뉴를 못찍었네용...ㅠㅠ

 

 

 

외관입니다~~

 

 

이렇게 1시간만에 먹고..ㅋㅋ

집으로 돌아왔답니다..ㅋㅋㅋ

대단해요~~~~

 

전체적인평은...

전 오징어만 먹었으니까..

오징어는 괜찮아요..ㅋㅋ

 

회도 뭐...그럭저럭 괜찮았다고 그랬구요...

 

매운탕은 노노

찌게다시도 soso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

참고가 되었다면 추천을 눌러주시는 센수!
당신은 센스쟁이~~유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