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산-경성대] 파스타를 먹으면 디저트가 제공되는 모임하기 좋은 "생테밀리옹"


 

 위치: 파리바게트골목 유가네 맞은편 2층
전화번호: 611-9339
연중무휴

 

 

 

대학친구들과 모임이 있는 날입니당..ㅋㅋ
점심이라 가벼운 마음으로 오랫만에 스파게티를 먹으러 고고!!
깐소네를 갈까 생테밀리옹을 갈까 고민하다...
친구들이 여기가 더 나을것같다는 말에..ㅋㅋ
고고씽..ㅋㅋ

 

인테리어가 어둡지만 은은한 조명들로 인해 분위기가 있습니다..ㅋㅋ
그대신 사진찍는게 너무나 힘들죠..ㅠㅠ
열심히 플래쉬를 터트립니다..ㅋㅋ

 

 

 

 

 

 

앉은뒤 잠시뒤 물과셋팅을 해주시네용..ㅋㅋ

 

 

 

샐러드도 나오고요~~리필가능하답니다..ㅋ

 

 

 

마늘빵도 사람수대로 나오고요... 

 

 

 

피클도 나옵니다...3번 리필해먹었음...

좀더 많이씩 담아주면 안불편할텐데...ㅋ

 

 

 

메뉴판찍는게 어려워서 잘 안보일듯 싶네용..ㅋㅋ

 

요건 감베로니\10000

두명의 친구가 요걸 선택..ㅋ
로제소스라 느끼하지도 않고 새우가 많이 들어있어요...실하고 통통한 새우...ㅋ
하나씩 나눠주드라는..ㅋ
둘다 만족..ㅋ

 

 

 

요건 로제\8000

요것도 두명의 친구가 선택..ㅋ
저번에 이걸 먹어본 친구가 다시 선택한메뉴..ㅋ
요것도 로제 소스..ㅋ

 

 

 

 

요건 뽀르치니\8000
이건 제가 먹은..ㅋ 크림스파게티를 워낙에 좋아하는지라..ㅋㅋ
크림의 맛이 약한것빼고는 양도 많고 좋음..ㅋ

 

 

 

플래쉬터트려서 한방더...
제가 먹은거라..ㅋㅋ

 

 

 

요렇게 마늘빵과 함께 곁들여먹어도 좋아요..ㅋ 

 

 

 

식사후 디저트 타임...
디저트가 식사하면 공짜임...ㅋㅋ 아마 스파게티값에 포함이라는 말이 맞을것같은..ㅋ
그래도 식사후 디저트 합한 가격이면 착하다고 생각한답니다..ㅋㅋ

 

 

 

요건 카페모카..

 

 

싸구려 생크림이 아니라 만족..ㅋㅋ 

 

 

카페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라벤더

 

 

 

치마를 입은 여자손님을 위한 무릎담요..좌식이라 이런 배려가~
카운터 앞에 있음..

 

 

 

메뉴판인데...ㅋㅋ
잘 안보입니더..ㅋ 

 

 

 

 

 

 

테이블위에 있던..ㅋ

디저트메뉴를 따로 올려놨어요..ㅋ 

 

 

 

입구에 있던....ㅋ

 

 

 

 

 

외관입니다...

 

 

 

 

 

 

 

 

 

 

 

생테밀리옹의 뜻이 궁금하여 프랑스에서 유학하신 교수님께 여쭤보니

와인이 많이 나는 지역이라고 말씀해주시드라구요..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만해주세요...^^

참고가 되었다면 추천을 눌러주시는 센수~ㅋ

당신은 센스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