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산-경성대부경대] 싱싱한 해물안주를 저렴하게 즐길수있는 "섬"


 

위치: 대연성당에서 밑으로 쭈욱 내려오다보면 거북탕이 있어요...거기 맞은편입니다...

전화번호: 919-5707

오픈시간을 못알아왔네요...^^;;

 

여기에 조개구이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ㅋㅋ

동생커플에게 말해줬더니....

우리 부부를 빼놓고 즈그들끼리.....몇번을 다녀오고서야....

우릴데려가더군요..ㅋㅋ

술 못먹는 사람의 비애라고 할까???ㅋㅋ

드디어 가게 되었습니다...

 

가게가 많이 작았어요....ㅋ

그래도 부지런히 일하시는 사장님과 친절한 알바..ㅋ

 

우선 저희는 안주로 달려봅니다...ㅋㅋㅋㅋ

 

 

 

밑반찬은 요거 세개~

 

 

국...ㅋㅋ 그날그날 다르다네요...ㅋ

 

 

 

 

 

 

가리비구이 小 \10000

양도많고..주문후 바로 손질해서 주십니다..ㅋ

살아있어서 움직인다능..ㅋㅋ

한가지 팁이 있다면....

버터와 치즈를 안뿌린곳에 조금씩 덜어서 구워주는 센스??ㅋ

 

 

 

 

 

 

빨리빨리 구워져서 좋더군요^^

 

 

 

 맛있겠죠??????ㅋ

 

 

 조개구이가 끝나공.....

잡어매운탕....\8000

술마시는 커플을 위해서...ㅋㅋ

그야말로 잡어매운탕이였어요...

생선종류가 많던데..ㅋㅋ생선이랑 안친해서..........ㅋㅋ

 

 

생선이름을 거의 모릅니다...ㅋㅋ

 

 

 

 

요건 갯장어 같았어요...

 

 

 

생선못먹는 날위해 시킨 홍합탕\4000

 

 

마지막 안주 새우&똥집볶음 \4000

 

 

 

벽면입니당....거의 메뉴로 다 붙여져있어요..ㅋ

 

 

 

오늘의 대박메뉴입니다...ㅋㅋ

가셔서 대박메뉴위주로 드시는게 좋을것같아용..ㅋㅋ

준비안된 해산물들이 있을수있으므로......ㅋ

미리 되는지 여쭤봐야한답니다..ㅋㅋ

대박메뉴는 다 되겠죠??ㅋ

 

 

 

 

 

 

 

 

 

 

 

외관입니다~~

 

 

 

 

 

안주가 넘 착한가격이라 뭐든지 다 시켜먹고싶은 충동이^^;;;;;

안주도 다 맛있더라구요...ㅋㅋ

술도 안먹으면서 이런데 잘도 따라다닙니다..ㅋㅋ

술살이 아닌 안주살이라는...^^;;

 

2차로 똥꼬로 고고씽~~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

참고가 되셨다면 추천을 눌러주시는 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