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중구(남포동)

[부산-남포동] 가격이 싸고 맛있는 "뚱땡이삼겹살"


 위치: 남포동 국제시장 지하상가쪽 족발골목 어귀

전번: 051-254-3020



요즘 포스팅이 거의 없었죠??ㅋ

잦은 외식에 거한 저녁식사에 끝도 없이 불어나 버린 뱃살과 체중을 감당을 못해서..ㅋ

외식도 줄이고...ㅋㅋ

저녁식사또한 금식중입니다...ㅋㅋ

요건 다이어트 하기 바로 전날 마지막이라며..ㅋ

먹은 갈비지요..ㅋㅋ

음..갈비라고 하기엔...ㅋㅋ 그냥 돼지 불고기수준입니다..ㅋㅋ

 

 

 

 

 

불판

 

 

 

 

 

돼지갈비 3인분입니다...1인분에 3처넌~가격이 착하죠~~

 

 

 

 

 

 

 

딸려나오는 반찬들..ㅋ

샐러드

 

 

 

 

국물김치

 

 

 

 

파무침

 

 

 

 

무쌈

 

 

 

 

콩나물무침-요거 불판에 구워먹으면 맛있어용..ㅋ

 

 

 

 

 

 

김치- 요것도 불판에 구워먹기

 

 

 

 

 

 

 

 

 

 

고기칭구들

 

 

 

 

고기굽기 시작~~

 

 

 

 

마늘도 듬뿍..신종플루야 물러가랏!

 

 

 

 

 

 남포점이 좋은점 하나!

된장찌개를 그냥 준다..ㅋㅋ

 

 

 

 

두울!

계란찜도 나온다..ㅋ

 

 

 

 

 

갈비 간장에 찍어먹으면 짱!

 

 

 

 

미쳤어..ㅠㅠ

2인분추가..ㅠㅠ

 

 

 

 

 

 

 

 마늘도 추가해서 다 구워먹었음..ㅋㅋ

 

 

 

 

 

 

사람들이 많아서 메뉴판을 못찍어서..ㅋ

영수증으로 메뉴판대신이요~

 

 

 

 

마지막 만찬인냥...

갈비를 뱃속에 저장시키고...

돌아왔답니다..ㅋ

 

p.s 사람의 생김새도 다르듯이 입맛도 다르답니다....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욤^^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을 눌러주는 센스
당신은 센스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