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중구(남포동)

[부산-남포동] 돌솥비빔밥의 종류가 다채로운 "우정"


 위치: 남포동  KFC맞은편 지하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모름....ㅋㅋ
주차는불가능할것같네요...^^ 

 

남포동 조은극장에서 뮤지컬보러 갔다가..

오랫만에 돌솥비빔밥이 떠올라 다녀왔습니다....

예전엔 돌솥비빔밥이 젤로 쌌는뎅..ㅋㅋ

지금은 가격변동이 많이 되어있고...메뉴개발도 많이 하신것같죠??ㅋㅋ

 

제가 먹은 알밥입니다..ㅋㅋ

 

 

마요네즈에 버무린 콘샐러드가 다소 느끼하지만....

그 느끼한맛을 단무지와 김치가 잡아줍니다..ㅋㅋ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함께 한숟가락~~

 

 

 

푸른이군이 먹은 매운닭 돌솥비빔밥입니다...

 

 

윗쪽에 청양고추가 있습니다..

혹시나 너무 매울까봐...조금 덜어내고 먹었습니다...

 

 

 

 

 

한숟가락 푸욱 떠서~~ 

 

 

우정에서 젤로 좋은 점은 진한 보리차입니다..옥수수차인가??암튼..ㅋㅋ

 

 

큰깍두기에서 작은 깍두기로 변했네요..ㅋㅋ

 

 

열무김치국물입니다..

시원합니다..ㅋㅋ

 

 

메뉴판입니당...

 

 

 

 

 

 

 

 

외관입니다... 

 

 

지하입니다..ㅋㅋ

오랫만에 돌솥비빔밥을 먹으니 맛있었어요...ㅋㅋ
나름 깔끔하고 맛도 좋은곳중에 한곳이죠..ㅋㅋ
가격도 나름 괜찮구요...ㅋㅋ



P.S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만해주세요^^
참고가 되었다면..손가락을 꾸욱~~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