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160가지의 퓨전샐러드바가 있는 씨푸드패밀리레스토랑 "베이스타"


 

위치: 서면 밀리오레 6층

전화번호: 922-5500

주차: 밀리오레 주차가능

이용시간: am 11:45~pm 10:30 (연중무휴)

가격: 5세~7세 \5000

      8~13세 \10000

런치 \17000 (am11:45~pm4:30 토일런치불가)

디너 \ 22000(부가세포함)

 

*현재 11월17일까지 2주년기념 부가세 포함 런치 \15000/디너\20000 행사중

 

 

얼마전 남편생일축하하러 갔던 베이스타입니다...^^

음...

기대없이 갔는데 괜찮더라구요...^^

음식종류도 많고..ㅋㅋ

그래서 배가 터지게 먹고왔답니다..ㅋㅋ

 

롤은 한입크기에 적당했고...종류도 다양했습니다..^^

스시도 대략 만족이였구요..ㅋㅋ

 

 

 

셋팅~

 

 

 

 

처음접시에 담아온 스시와 닭꼬지와 롤..ㅋㅋ

 

 

 

샐러드..

샐러드의 종류가 엄청 많더군요..^^

 

 

 

 

 

 

 

 

갈릭치킨도 있어요..닭봉과 닭날개부분...

좀 많이 달아요.ㅋㅋ

 

 

 

 

 즉석 크림스파게티

 

 

 

 

상하이파스타

매콤한게 자꾸만 손이가더라구요..ㅋ

 

 

 

 

튀김종류도 다양하고 바삭바삭 맛있었습니다..

 

 

 

고추잡채도 있고 여러 만두종류도 있었습니당..ㅋㅋ

 

 

 

요건 게장비빔밥...양념게장과 간장게장으로 두가지 종류입니다..ㅋㅋ

게가 있는건 아니고...양념만 담아놨더라구요..ㅋㅋ

 

 

 

 

 

등심스테이크....

사실 요건 너무 실망...

보기엔 좋아보이나..너무나 질겨서...

손을 못대고 접시를 치우라고 했답니다... 

 

 

 

알밥~

맛있어용..ㅋㅋ

 

 

 

남푠은 또 튀김..ㅋㅋ

 

 

 

저 소라 같이 생긴건 뭘까용??ㅋ

비려서 한개먹고 포기..ㅋㅋ

 

 

과일들...

상큼하고 싱싱했어요

 

 

 

접시당 하나밖에 주지 않던 치즈케익...

맛있어서 3번이나 갔는데...

진짜 갈때마다 하나씩만 줍니다...ㅠㅠ

 

 

소프트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아포카도 만들어 먹기..ㅋ

 

 

 

 

커피머신도 있고..바리스타는 아닌듯한 서버가 있었습니다..

카페라떼에 우유맛만 난다는...^^;;;

왠만한 우유들어가는 커피는 우유맛이 강해서...

아메리카노가 제일 낫더라구요..ㅋㅋ

 

 

 

 

남푠생일이라고 시누커플이 쏘신거였습니다..ㅋㅋ

또 배터지게 먹고...ㅋㅋㅋㅋ

맨날 뷔페에서 사는줄 알겠네요..ㅋㅋㅋ

얼마전에 빕스도다녀오공..ㅋㅋㅋ

살찌는 소리가 계속 내귀에~~~ㅋㅋ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참고가 되었다면 손가락과 믹스업을 눌러주세여
복받으실꺼예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