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1인12900원으로 조개구이와 고기를 무제한으로 먹어보자!!


 

 

 위치:서면 복개로 씨너스 건물왼편 소금 건물5층
(눈을크게뜨고 찾으셔야함 유사가게가있음..ㅋ)

전화번호:051-902-5000, 051-816-1203

영업시간 : 오후5시 ~ 새벽6시까지

 


오랫만에 조개구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밤늦게...ㅋ
동생커플과 다녀왔습니다...^^

원래 9900원에 조개와 고기를 무제한으로 먹는것이였는데..
바꼈더군요...

1인당 12,900원에 생고기(생삼겹살,생목살,항정살,돼지갈비)와
차돌박이 그리고
조개구이(키조개,가리비,맛조개,대합,왕새우...)를 무제한으로 리필이 되며

1인당 9,900원에는 조개구이,생고기(생삼겹살,생목살,항정살,돼지갈비)이렇게 나오는데
생고기만 리필이된답니다...

그래서 나갈까 말까하다가...

그냥 먹자싶어서...
4명이서 1인12900원으로 주문...

 

밑반찬들이 나오네요..ㅋㅋ
저기 쪽쪽 빨아먹는 고동...오랫만에 먹었더니 참 맛나더라구용..ㅋㅋ 

 

 

 

 

 

 

동생커플은 소주..우린 사이다..ㅋㅋ
부커정(부산커플들의 정보교류)에서 보고 왔다고하면 음료공짜로 주시공..ㅋㅋ
현금10%카드5%할인해줍니다..ㅋㅋ

 

 

 

 

먼저 고기가 나오기때문에 고기불판이 나오네용..ㅋㅋ
고기불판이 바꼈다믄서..ㅋㅋ
예전엔 조개구이 불판 두개 겹쳐서줬던것같은뎅...ㅋ

 

 

 

여기가 노천이라 옥상층....
겨울엔 이렇게 히터를 배치시켜놨더라구요..
비닐로 다 천막쳐놓고..
하나도 안춥고 따수웠다는....ㅋ

 

 

 

고기가 나왔네용...
약간 삼겹살에서 냄시가 났습니다...
양념고기는 맛있어서 나중에 한번더 시켜먹었어요..ㅋ

 

 

 

 

 굽습니다~~

 

 

 

 

차돌박이 나왓어용..ㅋㅋ
요거요거 맛있더라구요...
근데 미국산일꺼 같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물어본다는게 깜빡...^^;;;
아무래도 단가 맞추려면...
미국산시른데 하면서도 맛있게먹는건 모죠??^^;;

 

 

 

 양념고기도 굽습니다~~

 

 

 

 

와우~~이제 조개가 나왔네용...
가리비,키조개,새우,굴도하나있고 대합도 있습니다..
처음에 나올땐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죠..ㅋㅋ

 

  

 

 

 

 

홍홍
이 가리비얼마나 맛있던지..ㅋ

 

 

 

 

 추가로시킨거입니다..
조개킬러들이라...
계속 미친듯이 먹었따는...
몇번이나했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조개올리고 바로 리필하고그랫다는..
마지막엔 미안했다는..ㅋㅋ
일반 조개구이집가면 소짜가 25000원정도인데...
1인당 그만큼씩먹은것같은...ㅋㅋㅋ

 

 

키조개 얼마나 맛있떤지..ㅋㅋ

 

 

 

 마지막으로 배가안찬동생들은 양념고기를 또시켜서 먹었드랫찌요...

 

 

 

메뉴판입니다....
잠시 오른가격에 멈칫했지만...
가격보다 더 먹고 와서 만족했답니다..

 

 

키조개랑 가리비랑 얼마나 맛있던지...흐흐흐
동생은 조개랑 소주를 마시면 술술술 넘어간다네용..ㅋㅋㅋ

 
암튼 이날 조개도 실컷먹고 고기도 실컷먹고..
배두드리면서 집으로 돌아왓땁니다...


연말에 한번 다녀오셔도 괜찮을듯싶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맛 평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
참고가 되셨다면 추천을 눌러주시는 센수~~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