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서면시장 국밥골목탐방2탄 65년전통의 *송정3대국밥*


 위치: 서면시장 국밥골목 시작되는곳 두번째집...

전화번호: 051-806-7181,5722

주차:x

 

국밥골목탐방2탄입니다..

밀양국밥에 이어....두번째집을 방문했죠...ㅋㅋ

 

우선 가격에서 차이가 조금있었습니다...

옆 밀양국밥은 3500인데 요긴 5000원이나 하더라구요...

음..테이블옆에 붙어있는 글을 읽어보니...

 

대부분 고기가 많이 나오고 가격단가가 싼곳은 후지(뒷다리살)를 쓰는 경우가 많다는데...

여기는 꼭 전지(앞다리살)을 쓴다네요....

 

전지가 좀더 고기가 좋죠??ㅋㅋ

전 삼겹살구워먹는거보다 전지를 구워먹는걸 좋아하거든요.....^^

 

확실히 고기기 맛있었습니다....

 

돼지고기+내장+순대 섞어 국밥입니다.....

주문전에 다 섞어 달라면 섞어준답니다...ㅋㅋ

 

 

 

 

 

 

 

깍두기와 김치가 한곳에 담겨있어요...ㅋㅋ

맛있어서 리필~무엇보다 아주머니들 짱 친절하십니다..ㅋㅋ

글을 읽어보니....생긴때 부터 같이 일하신 아주머니들이라시던데...

1946년에 생겼으니까.........음....ㅋ

 

 

 

 

 

 

 

 

고기찍어먹는 간장을 주셔서 좋았습니당~

 

 

 

 

 

새우젓투하~

 

 

고기 좋아보이죠??ㅋ

 

 

순대는 제입맛에 안맞았다는...^^;;

남푠님께서 선지먹는 느낌이라고 하는걸 보니...ㅋㅋ 역쉬 제입맛엔 안맞네요..

담번엔 순대 빼고~ㅋ

 

 

내장~

 

 

 

 

 

 

 

고기를 간장에 찍어먹어요~

 

 

순대는 막장에....

 

 

 

 

 

 

 

 

 

 

 

순대를 빼고 먹을걸 하는 후회가 있었으나...

국물도 고기도 제입맛엔 딱이더군요...ㅋㅋㅋ

 

담번 3탄을 기대해주세요~~ㅋㅋㅋ

담번은 포항국밥으로 고고할꺼랍니다....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 참고만하시고....

맛의 평가는 개개인이 직접 판단하세요~~

제글은 참고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