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서면시장 국밥골목첫집 돼지국밥이 3500원"밀양돼지국밥"


 위치: 서면 시장 안쪽 국밥골목 첫집

전화번호: 못알아왔음..

주차:X

 

 

저와 남편은 국밥매니아입니다..ㅋㅋ

특히 추운겨울날 국밥국물을 먹으면 완죤 행복해하죠....

남푠은 주로 순대국밥을 좋아하고..

전 뭐든지 섞어주는 섞어국밥을 조아합니다 고로...내장국밥도 잘먹는다는 말이죠...ㅋㅋ

 

이날은 뭐먹을까 국밥골목을 지나다가...제일 깨끗해보이는 곳으로 들어갔습니다..ㅋㅋ

 

기대없이 들어가서 먹어서그런지...맛이 괜찮더라구요...냄시도 안나고..ㅋㅋ

거기다 양도 엄청많아서 다 못먹었다는..ㅠㅠ

 

 

새우젓~

소금간보다 새우젓간이 더좋아요~

 

 

 

국수면발도 탱글~

 

 

 

국밥에 넣어먹으면 더 맛있는 부추~

 

 

 

김치~

 

 

 

깍두기

 

 

 

국밥먹을때 없으면안되는 양파와 마늘...고추는 잘안묵습니더~

 

 

 

 

다대기와 막장??된장??ㅋ

 

 

 

오늘은 왠일로 남편이 돼지국밥을 시키네요...\3500가격이 싸요~

 

 

울남푠은 요래 뭐든지 첨가해서 먹는걸 좋아하죠..ㅋㅋ

 

 

요래 한숟가락위에 깍두기를 올리먹으면 짱~

 

 

 

 

요건 섞어국밥입니다~\4500

 

 

순대맛도 좋구요~

 

 

 

내장도 쫄깃~

 

 

 

돼지고기도 맛나고~

 

 

 

메뉴판입니다~~

 

 

 

맛있는 이유!!ㅋ

 

 

가게앞 입간판..ㅋ

 

 

 

24시간이네요~~

 

 

 

워낙에 국밥을 좋아해서..ㅋㅋ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먹고난뒤 마늘과 양파냄새를 견뎌야하지만..ㅋㅋ

가격도 저렴한것같고....국물맛도 입에 촤악 붙고...ㅋㅋ

돼지냄시도 안나는것같아서 일단 합격입니다..ㅋㅋ

국밥골목투어를 장기간에 걸쳐서 해서...ㅋ

젤 맛잇는곳을 찾아야겠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 참고만해주세요
참고가 되었다면 추천을 눌러주시는 센수~~
당신은 센스쟁이 유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