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수제삼각김밥과 규동의 만남 "오니기리와 이규동"



위치: 서면 롯데백화점 후문 맞은편

전화번호: 051-896-2000

 

 

 

 

 

동생과 함께 롯데백화점쇼핑에 나섰다가

점심으로 먹었습니당..ㅋㅋ

생기고나서 한번가봐야지 했는데..

이번에 다녀왔네요...

 

오니기리(수제삼각김밥)과 규동(일본식소고기덮밥) 이름이 생소해서 기억하고 있었답니다..

 

가게는 생각보다 작았구요...

바(Bar)처럼 의자가 한 6개 있었고 테이블이 2개있었습니당...ㅋ

주방은 오픈식이고..물은 셀프...요금은 선불이였어요..ㅋㅋ

 

뭣도 모르고 또 이것저것시킵니다..ㅋㅋ

파규동셋트(파규동M+미니우동+생계란)과 오니기리2개(달콤숯닭,참치샐러드) 총 9.300원이네요..ㅋ

생각보다 오니기리가 커서 배불러서 규동을 다 못먹었다는..ㅠㅠ

 

 짜안~~나왓네요..ㅋㅋ 

 

 

 

 

 

 

 

파규동입니다^^

생계란을 추가했어요..ㅋ

느끼한맛은 파랑 시치미 초생강이 잡아주네요..ㅋ

소고기도 많이 들어있구요..ㅋㅋ

 

 

 

 

 

열심히 비벼서..ㅋㅋ

 

 

 

 

 

 

한숟가락~~~

 

 

 

 

 

미니우동

그럭저럭 먹을만함..ㅋㅋ

 

 

 

 

 

참치샐러드 오니기리..

밥에 간도 딱맞고 생각보다 커서 배부릅니당..ㅋ

 

 

 

 

 

 

 

 

 

 

 

요건 달콤숯닭오니기리

 

 

 

 

듬뿍들어서 만족..

하지만....

 

 

 

먹다가 이렇게 흩어지는 불상사가..^^;;

젓가락으로 먹었다능..ㅋ

 

 

 

 

 

 

 

 

가게 내부

 

 

 

 

 

 

 

 

 

 

 

 

 

 

 

 

 

 

물은 셀프 ㅋ

 

 

 

 

메뉴판

 

 

 

 

 

 

원산지표시

 

 

 

 

3천원에 하나씩 도장을 찍어주네용..ㅋ

 

 

의외로 먹는데 take out해가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ㅋㅋ

 

 

 

 

가게 외관입니다...

옆에 상품권 파는데 있고 그 골목이랍니다..

 

 

 

 

부산대점도 있고 얼마전에 경성대점도 생겼던데..

체인점인것같아요..ㅋㅋ

 

종종 오니기리포장해서 먹을 기회가 많아질듯 싶네요..ㅋㅋ

 

P.S 사람의 생김새도 다르듯이 입맛도 다른거 아시죠??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만해주세욤...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도 해주시면 복받으실꺼예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