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쌀쌀한 날씨엔 뜨끈한 샤브샤브국물이 최고!! "어바웃샤브"


 

위치: 서면 밀레오레 맞은편

전화번호: 전번: 818-7179

주차장: 건물 자체 주차장, 2시간 제공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용..ㅋㅋ

요즘 방콕중인 저를 위해...ㅋㅋ

어바웃샤브로 갑니다...^^

어랏??신메뉴가 나왔네요...ㅋㅋ

샤브샤브랑 바베큐랑 같이 먹을수있게 세트로~~

그래서 그거 커플세트 하나 시켰답니다..ㅋㅋ

 

 

 

요렇게 한점 드세요~~ㅋㅋ

 

 

 

 

 

샤브샤브 소스 3종세트..

전 오른쪽에 있는 매콤한 소스 좋아합니다..ㅋㅋ

 

 

 

 

 

 

 

 

 

 

 

 

 

 

 

 

어바웃에 가면 항상 맛나게 먹는 야채..ㅋ

전 국물에 빠져있는 야채들 별로 안좋아하는데..ㅋ

여긴 맛있어서 추가도 해먹고 한답니다..ㅋ

 

 

 

 

커플세트에 포함된 칼국시 

 

 

 

소고기 1인분

 

 

 

만두와떡

 

 

 

 

 

 

요게 커플세트입니다..ㅋㅋ

사진찍는다고 야채넣는걸 깜빡..ㅋㅋ

아직 끓는중이군요..ㅋㅋ

 

 

 

 

 

왼편엔 바베큐이구용.훈제된고기라고 하시더군요..ㅋㅋ

오른쪽엔 해탕~여기에 야채와 만두 떡 등등을 넣어서 먹습니당..ㅋㅋ

냄비가 특이하고 이뻐요..ㅋㅋ

 

 

 

 

 

 

 

 

국물이 끓고...훈제된바베큐를 구워먹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소스와 제일 잘 어울리더군요..ㅋ

 

 

 

 

 

이제 국물에 소고기를 투하~~ㅋㅋ

 

 

 

 

 

 요렇게 야채와 함께 소스에 찍어먹습니다..ㅋ

양파도 하나 곁들여서~~

 

 

 

 

 

마지막으로 칼국수와 떡..ㅋㅋ

배가 터질라꼬 하네요..ㅋㅋ

 

 

 

 

제가 사랑하는 치즈떡..ㅋㅋ

 

 

 

 

메뉴~

 

 

 

 

다녀온지 며칠 안됐는데...

쌀쌀하니까 계속 국물생각도 나고....

계란찜은 어떨까 생각도 나네요...ㅋ

담번엔 계란찜에 도전해볼랍니다..ㅋ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만하세요~~

사람의 생김새도 다르듯이 입맛도 다르답니다...^^

퍼가실땐 출처를 분명히 하시고 댓글에 남겨주는 센스~ㅋ

그리고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도 꾸욱 눌러주시는 센스..ㅋ
당신은 센스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