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크림스파게티가 매력적인 Lip pasta



위치: 서면 엔젤호텔 바로 맞은편

전화번호:816-1116 

 

 

오랫만에 지인을 만나기 위해 서면 립파스타로 향합니다...^^

점심시간이였는데 사람들이 북적이지 않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뭐...먹는중엔 테이블이 꽉찼지만..ㅋㅋ

 

2층에 착석했는데 

조명이 거의 없고 창문은 블라인드로 반이상 가려져있어서
사진찍기가 힘들었답니다..ㅠㅠ

그래서 사진이 어둑어둑합니다...

테이블마져 접시마져 검은색....ㅠㅠ

 

 

그래도 찍어봅니당...^^

 

 

 

 

피클이 먼저 나오는군요...^^

그릇이 바꼈네요..ㅋㅋ

포크로 찍어도 튕겨나가지 않아요...

근데 양이 작아요....ㅠㅠ

그래도 친절한 서버들이 없으면 즉각즉각 알아서 가져다 주더군요...^^

 

 

 

마늘빵이 나왔네용..ㅋㅋ

 

 

 

 

 

 

자주자주 생각나는 메뉴죠..

뽈로 빠네 크레마\9500

어랏...빵의 크기가 많이 작아졌네용...ㅋㅋ

그래도 배불러서 빵그릇은 못먹었다능..ㅠㅠ 

 

 

 

 

 

 

 

진한 크림이 아주 짱입니다!!! 

 

 

 

 

 

 

 

 

숟가락을 올려보았습니당..ㅋㅋ 빵의 크기를 가늠하기 위해..ㅋㅋ 

 

 

 

지인분이 시킨 봉골레\11000

상당히 맛있어 하셨어용..ㅋ

크림은 다 못드신다기에 봉골레로 주문..

저도 한입해봤는데

매콤한맛에 조개의 맛이 잘 어우러졌더군요...^^

 

 

 

 

 

 

 

 

 

 

 

 

 

 

 

 

 

 

 

 

 

 

 

 

 

 

 

 

음료대신 시킨 커피~~

파스타주문시 음료가 나오는데 저희는 나중에 커피로 대체~~ㅋ

 

 

 

조명이 너무 어두워서 사진찍기 넘힘들고해서..ㅋ

포크샷도 없네요..ㅋㅋ

 

런치세트메뉴를 먹을껄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주로 다른테이블은 셋트메뉴를 먹더군요....

셋트메뉴엔 샐러드가 나와서 그런가...??

저희는 단품으로 파스타를 먹었거든요...^^

파스타주문시 약간의 샐러드도 함께 나오면 좋겠는데...^^

아쉽지만...그냥 제 바람이겠죠??ㅋㅋ

 

이전글 클릭하세요^^

2009/09/25 - [☆부산맛집☆/서면] - [부산-서면] 크림소스가 매력적인 "LIp PASTA"



p.s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참고가 되었다면 손가락을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