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부산-신세계센텀시티점]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4층"푸드파크"


 위치: 신세계센텀시티점 4층 푸드파크

 

아시아최대백화점 신세계...ㅋ

주차시설도 맘에 들고..

널찍한 백화점도 맘에 듭니다..ㅋㅋ

전 백화점에서 물건사는거 별로 안좋아하지만....ㅋ

시부모님 생신선물이나...친정부모님 생신선물등등...ㅋㅋ
을 살때면 백화점 탐방에 나섭니다..ㅋㅋ

저에겐 야박하지만...ㅋㅋ

 

아직 부산본점 롯데처럼 내눈에 익숙하지 않지만...

그래도 이젠 많이 익숙해진듯..ㅋㅋ

 

벌써 여기서만 3번의 식사를 했으니..ㅋㅋㅋ

 

 

 

이날은 동생이 큰맘먹고...지갑을 산다기에..쫄래쫄래 따라나섰습니다..ㅋㅋ

그래서 덕분에 먹고싶은 김치찜을 먹었죠...ㅋ

엄마랑 동생이랑 김치찜에 반해서....

저번주 일욜에 또 다녀왔다는^^;;;;

김치찜에 반한 울 엄니랑 동생땜시..ㅋㅋ이번엔 아빠까지 모시고..ㅋㅋ 

 

암튼...ㅋ

 

쟁반막국수입니다...

야채가 많아서 좋았는데..

제입맛엔 별로...ㅋ

아마 한국 교자에서 시킨듯..ㅋㅋ

가격이 기억나질 않아요..ㅠㅠ 

 

 

 

 

 

 

요것이 바로 돼지고기 김치찜입니다..ㅋㅋ

"공기"

에서 시킵니다..

가격은 5500원

음.....묵은지랑 국물이랑 너무너무 맛있어서..

밥한그릇 뚝딱입니다..

달달한맛도 나고...ㅋㅋ

놋수저와 놋그릇반찬들..ㅋㅋ

퓨전한식이랍니다..ㅋㅋ

 

 

 

 

알탕...

6500원

요건 두번째 먹는건데...

전 괜찮은데...ㅋ맛이 약간 변한것같다는 울 신랑..ㅋㅋ

 

 

 

 

 

요건 신세계 홈피에서 퍼왔습니다..

4층에 이렇게 많은 식당이 있습니다..ㅋㅋ

한식 일식 중식 퓨전 패스트푸드 함께 할수있답니다..ㅋㅋ

바로 옆에 아이스링크가 있구요..ㅋㅋ

 

 

 

 

주말에가니까 사람들이 북적되더군요...

테이블수도 많은데..워낙에 사람이 많은지라...

TIP하나있다면.....

우선 자리를 잡고 메뉴티켓팅을 해야합니다..

안그러면....자리 못잡고....음식들고 이리저리 자리날때까지 돌아다녀야한다는....

백화점에서 아이쇼핑도 하고..맛있는것도 먹고..ㅋㅋ
재미있었습니다...ㅋㅋ
물론 산건없지만..ㅋㅋㅋ 
가족들과 함께 구경하면서 이런저런 얘기 한다는것도 좋은 것같습니다..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만해주세요^^
참고가 되었다면 추천을 꾸욱 눌러주세요....ㅋㅋ
당신은 센스쟁이~~유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