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동래구(부산대)

[부산-온천장] 맛있는 컬러의 유혹 샐러드바 신메뉴출시 "VIPS"


 

 위치: 1호선 온천장지하철역 3번 출구1호선 온천장역 3번 출구 100m

전화번호: 051)557-1997

주차장: SK Hub 지하 4층 상가전용 주차장

 

 

 

오랫만의 빕스를 찾았습니다...^^
친구들과의 모임장소로는 그만인곳이지요..
다만 가격이 부담되긴하지만...ㅋㅋ
친구들과 수다떨기로는 좋은 곳인것같습니다... 

 

 


빕스샘플러입니다
빕스인기메뉴들을 1/2씩 다 모아놓은 메뉴이지요...
2인용이고 가격은 부가세 미포함 \58800
샐러드바2인포함입니다..^^
5명이서 갔기에 요거 하나랑 샐럿바 3인주문했지요..ㅋㅋ

 

 

 

샐러드바 신메뉴가 10가지가 나왔다는군요..ㅋㅋ

 

 

 

 

 

 

스프로 속을 따뜻하게 한뒤..ㅋㅋ
음식정복에 나섭니다..ㅋㅋㅋ

 

 

 

 

음....

라이스새우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 담아와서 먹었답니다..ㅋㅋ
쌀을 입은 새우를 튀겨서 깐소새우처럼 만들었답니다..ㅋㅋ
치킨보다 맛있었음..ㅋㅋㅋ

 

 

 

라이스새우 보이시죵??ㅋㅋ 

 

 

 와인도 준비되어있군요.ㅋㅋ

 

 

 

사진을 찍어도 되냐고 물으니 친절히 된다고 하여 찍은 사진입니다..ㅋㅋ

 

 

 

치즈케익과 당근케익이 새로 나왔군요..ㅋㅋ
겨우 두컷찍었는데..
또 다른 서버가 사진을 찍지 말라고 하더군요..^^;;
누구말에 따르라는거야!!!
암튼 알겠다고하곤...
접시에 담아온것만 찍었답니다...

 

 

날치알비빔밥

 

 

 

빕스 샘플러

 

 

 

구운마늘이 맛있어요..ㅋㅋ
또있는 라이스새우..
빕스가면 꼭 먹는 핫타이 누들샐러드
피자한조각.
새로운메뉴 나시고랭..ㅋㅋ

 

 

디저트입니다
치즈케익과 진한커피의 조화는...
GOOD!!

 

 

 

 

아포카토를 만들어 먹으라고 되어있던데...
요거트 아수크림과 에스프레소는 전혀 어울리지 않아 아예 시도 안했답니다...

 

 

온천장역에서 나오면 바로 맞은편 2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이 건물은 왠지 고급스러움에..ㅋㅋ

 

 

 

제가 다녀본 빕스중 제일 깨끗하고 음식 보충잘되고
서버들이 친절했습니다...





 빕스는 한번 음식을 먹고나면 담에 먹을게 없어서 별로였는데...
이번에 신메뉴 생긴거랑 새로운것들이 많아서 
만족하고왔답니다...
다만...
할인카드가 신용카드할인뿐이고....
통신사카드는 포인트로만 할인되는게 맘에 안들었지만...
그래도 패밀리포인트카드가 다행이도 있어서 10%할인 받았다능..ㅋㅋ
그래봐야 부가세가 빠진거지만...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참고가 되었다면 추천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