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부산-용호동] 감칠맛나게 매콤한맛 해물아구찜을 맛볼수있는“청해"


위치: 용호동 부산은행 사거리 경동아파트쪽으로 롯데리아 윗블럭골목 꺾기전에 있음..(약도참고)

전화번호: 611-2667

주차: 1시간무료 (롯데리아사거리에서 왼쪽골목 형제주차장)

영업시간:낮11시~새벽1시

휴무: 명절당일외 휴무없음

 

매콤한 아구찜이 먹고 싶은 날입니다...^^

그래서찾아간 이곳..ㅋㅋ

청해~

아구찜과 아구수육을 먹고 왔습니다...^^

 

 

 

 

 

따뜻한 물수건과 예쁜 물컵..ㅋ

 

 

 

밑반찬들입니다~~~

 

 

 

 

 

 

 

 

 

 

 

 

 

 

 

 

 

 

 

 

 

 

 

 

 

 

 

 

 

 

 

아구수육을  먹기위한 초장과 와사비간장

 

 

짜잔~~

아구수육 小 \30000

양이 좀 많죠?? 신경써서 잘해주신것같아요..ㅋ

아구수육 첨 먹어봤습니다..ㅋㅋ

하얀 속살만 골라서 잘 묵었어요...ㅋㅋㅋ

전 빨간 양념이 좋거든요..ㅋ

 

 

 

맛있겠죠??

 

 

 

드뎌 해물아구찜 등장!!

요건 中\25000

그냥 아구찜이 아닌 여러가지 해물을 맛볼수있는 해물 아구찜입니다..

맵기 선택은 가능하구요...^^

이날은 조금 맵게 했어요..ㅋ

처음엔 매워서 정신이 없더니....먹을수록 계속 젓가락이 가서...끝까지 사리랑 콩나물이랑 젓가락질을

시도했답니다...ㅋㅋ

 

 

 

 

아구찜은 아구도 제법크고 해물도 튼실하고..ㅋ

밥위에 올려먹으면 넘 넘 맛있어요~~

 

 

 

쫄면사리하나 시킵니다~~\1000

배부르지만...젓가락이 자꾸갑니다...

 

 

 

밥..ㅋ

 

 

 

간장게장정식1인분\7000원 2마리나옵니당^^

 

 

사실 제가 간장게장을 못먹어요..ㅠㅠ

울 시어머님이 해주신것만 먹을수있어요...ㅋㅋ

그래도 맛평가를 위해 하나 먹어봤답니다..ㅋ

먹을만했어요...전..ㅋㅋ

남편과 포장해가서 드신 울 엄마는 정말 맛있다고 하셨어요...

전 게장을 많이 안먹어봐서 평가가 안되더라는..ㅋㅋ

 

 

저는 간장게장국물에 이렇게 김에다 싸먹으니 이게 더 맛있었어요..ㅋㅋ

 

 

 

후식도 주십니다..

직접 만드신 수정과~~

넘넘 맛있어요...배가 안불렀다면 이거 거뜬히 2잔마실수있었는데...

귤도 주십니당..ㅋㅋ

귤도 새콤달콤 맛있어요~~

 

 

메뉴입니다~~

영업시간은 낮11시~새벽1시까지로 변경되었다고 그러셨어용..ㅋㅋ

 

 

내부홀분위기..

저 문 안쪽에도 테이블이 2개있답니다...^^

울 친정엄니 곗날에 다녀오시라고 강추했는데..ㅋㅋ

간장게장을 넘 좋아하셔서..ㅋㅋ

안그래도여기서 만원치 포장해갔는데..

정말 맛있게 잘드시드라구요...

매콤한 고추가 잘게 다져서 들어가있고...보기도 좋고...맛도 짭짜름 한게 맛있다며

또 사오라고 하셨음...^^;;;;;;

 

 

명함입니다..

약도도 참고하세요`

 

 

외관입니다~~

 

아구찜 정말맛있었어요...

감칠맛나게 매콤한맛이 정확한 제 평가라고할까??ㅋㅋ

용호동에 요렇게 맛난 아구찜 집이 생겨서 좋으네요..

담번엔 울 식구들모시고 다녀와야겠습니다...

 

거기다 남구일대는 배달도 하신다고 들었습니다..ㅋ

배달추가비용은 없구용...용호동은 사장님이 가신다고 하더라구용..ㅋ

그외 남구지역은 퀵으로~~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

참고가 되었다면 추천을 눌러주시는센수!!

당신은 센스쟁이 유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