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부산-용호동] 깔끔한 국물이 고기와 어우러진~~*영진돼지국밥*


 

위치: 용호동 부산은행 사거리에서 동명불원방면으로 약200m안쪽

전화번호: 625-5366(근방 배달됨)

주차: 가게앞도로변에 가능하나...딱지를 끊길수있는 곳임...

 

 

용호동에 국밥집이 참 많은데...

그냥 지나가다 본곳인데...

한번 들어가서 먹어봤습니당..ㅋㅋ


기대없이 간곳이라..ㅋㅋ
나름 괜찮은것같아요...^^
 

요즘 국밥에 빠져있어서.....ㅋㅋ

 

 

 부추만이 아니고 봄동등이 섞여있네요...ㅋㅋ

 

 

 

마늘과 양파가 두개다 나오는곳이 잘 없는데...ㅋㅋ

좋아요!!!ㅋ

 

 

 

깍두기는 맛있었는데 김치는 제 입맛엔 안맞았어요...

국수사리도 나오네요~

 

 

 

 

드리어 나온 국밥~~뽀얀국물입니다..

 

 

 

돼지국밥\4000

 

 

내장국밥\4000

 

 

 

 

 

 

디저트로 식혜도 주시더라구요~~

 

 

4천원대입니다...^^

 

 

 

나름 깔끔한국물맛과 고기냄새도 별로 안나고..

맛있었습니다...^^

 

아직까진 서면 국밥골목에서 먹은 국밥이 더 맛있네요..ㅋㅋ

끝나지 않은 국밥집탐방은 계속 됩니다~~

 

고고!!!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

판단은 개개인이 알아서 하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