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동래구(부산대)

[부산대] 빈티지한 느낌이 물씬풍기는 브런치카페 "불러바드"


 위치: 부산대 정문밑 금정등기소 바로 맞은편

전화번호: 070-7532-4203

주차: 물어보질 못했네용..ㅋㅋ

 

한달에 한번씩 달마다 모이는 모임이 이번달엔 부산대였습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않은 브런치카페에 갔답니다....^^

친구들이 엄청 좋아하드라구요..ㅋㅋ

5명이서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당...^^

 

 

 

 

 

착석하면 주는 물...

물병이 특이하죵...

어떻게 따야할지 몰라서 잠시 머뭇..ㅋㅋ

 

 

식사류주문시 제공되는 음료입니다...

커피로도 가능하답니다~

 

 

 

컵받침이 너무 맘에 들어 가지고 오고싶었다는..ㅋㅋㅋ

 

 

까르보나라\10000

가격에 비해 양이 좀 작고 소스가 엄청진하답니다....

맛은 있었습니다....

 

 

 

BLVD브런치\8000

 

 

 

제일제일 맛있었던 오븐치킨바베큐\15000

사이드메뉴였는데 메인 못지않죠???

소스가 정말 기가막히게 맛있더군요...

싹싹 긁어먹었다능...^^;;;

 

 

 

 

치즈나쵸 \8000

와인안주이지만...ㅋ

따뜻할때 먹으니 더 맛있더라는~

 

 

 

 

 

스팸고추장덮밥 \8000

뭔가 부족한느낌??? 스팸과 함께 먹으면 간이 맞고...

그냥 밥만먹으면 완전 싱거운......ㅋ

요건 좀더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람이였습니다...

 

 

 

실내내부~

 

 

 

따로이 공간이 있습니다..

큰티비도 있고..ㅋ

 

 

 

 

메뉴판입니다~

 

 

 

 

 

 

 

외관입니다~

 

 

금정등기소 바로 맞은편이랍니다~~~

 

 

부산대 모임은 항상 어딜갈지 몰라서 피자헛아님 스파게티집에 가곤했는데..

좋은곳을 알게 되어서 뿌듯한 하루였습니다..ㅋㅋ

멋진 카페도 갔었는데...그건 담번에...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 맛의 평가는 개개인이 알아서 하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