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동래구(부산대)

[부산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하와이언 레스토랑 *오노테라스*

 

위치: 부산대 오투씨너스 건물 8층

전화번호: 516-7469

주차: 건물주차장 2시간무료

 

 

멋진 인테리어와~맛있는 음식이 함께여서 더 좋았던 오노테라스

부산대쪽 맛집은 잘 모르는데..

이쪽에 이렇게 훌륭한 레스토랑이 있다는것에 한번더 감동하고...

서비스와 맛에 한번더 감동했답니다~~

 

맛있는 음식을 여러가지 맛볼수있었는데...^^

너무나 행복했었답니다...^^

 

 

 

 

 

착석하면 주는 식전빵

인도의 난같은 느낌이였는데..

화덕에 직접 구워주시는것같앗어요~

꿀과 함께 나와서 더욱더 좋답니다~

 

 

피클~

 

 

 

토마토 모짜렐라 샐러드 12000원

상큼하고 치즈와 토마토가 잘 어울렸어요~

 

 

 

 

오리엔탈 치킨 샐러드 15000원

치킨과 야채가 입에 씹히는 맛이 좋았어요~

 

 

 

 

요렇게 식전빵에 올려먹으니 맛있더라구요..ㅋㅋ

 

 

 

하와이언 버거 15000원

버거는 참 먹기가 힘든데...ㅋㅋ

패티가 두껍고 부드러웠어요~

감자튀김도 좋았어요` 양도 많고..ㅋ

 

 

 

 

꽃게파스타 18000원

로제소스를 좋아하는데....^^

토마토의 맛이 더 강했던것같아요^^

 

 

 

 

마늘새우파스타 15000원

매콤한맛이 좋았어요~

 

 

 

 

하와이언스타일 바베큐 폭립 22000원

달달한 맛이 잘베어서 맛있었어요~

밥도 함께 나온답니다~

 

 

 

 

정통T본 스테이크와 감자요리 38000원

안심의 부드러움과 등심의 고기맛이 좋았어요~

소스맛이 강하긴한데...

그릴에 구워 초벌한뒤 오븐에 구워져서 나온답니다~~

양이 어마어마 하죠..ㅋ

 

 

 

 

안심~

 

 

등심쪽..ㅋ

 

 

테이블셋팅도 좋죠..멋져요~

 

 

홀과 테라스 전경

 

 

 

 

화덕피자 굽는곳

 

 

 

WB조절실패로 파랗게 나왔네요..ㅋㅋ

 

 

외관

 

 

너무너무 맛있는 음식을 여러가지 다 맛볼수있어서 좋았구요~~

음식도 다 만족스러웠고...ㅋㅋ

후에 또 여기서 모임을 했었답니다..ㅋㅋ

2탄 포스팅도 조만간 할께요..ㅋ

다른메뉴들을 먹었었거든요...^^

 

 

부산대치고는 가격이 조금 있고...부가세도 10%붙는답니다....참고하세요~

그래도 음식과 여러가지 면을 생각한다면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시면 복받으실꺼예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