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산맛집-경성대] 깨끗하고 친절한 서비스에 산오징어회와 모듬회를 즐겨요~*멍게*

위치: 던킨도너츠 골목으로 쭈욱~들어가다보면 닭이 조아를 지나서 왼편

전화번호: 051-625-2799

주차: 가게옆 경성주차장 1시간무료

영업시간: ?

 

산오징어회가 먹고 싶어서 다녀왔어요~

동생남친이 뉴질랜드로 훈련을 갔기때문에 요즘 동생이랑 이곳저곳 많이 다닌답니다..^^

동생은 술도 잘먹고~ㅋ회도 잘먹는 저와 반대되는 성격이랍니다..ㅋㅋㅋ

 

전 산오징어를....동생과 신랑님은 모듬회를~~

 

3명이서 뚝딱하고 완전 배부르다며...ㅋㅋㅋ

배두드리고 나왔답니다...^^

 

경성대에 위치해서 젊은 사람들 위주라 조금 시끄럽기도 하지만...

가끔씩 그들과 함께 시끄러운 분위기도 나름 괜찮네요~^^

 

 

 

산오징어를 주문하고 곁반찬들이 깔립니다~ㅋ

 

 

접시가 따로 아니고 한곳에 이렇게 식판식으로 나오니 복잡하지 않고 좋네요~ㅋ

 

 

 

 

 

 

 

 

오징어회 17000원

얇으면서 꼬돌꼬돌한게 완전 제스탈이예요~

다 내꺼!를 외쳤다는..ㅋㅋ

 

 

 

요렇게 깻잎에 막장과 마늘을 넣어서 먹는게 넘 좋아요~ㅋ

 

 

모듬회 小 27000원

동생과 신랑님이 둘이서 뚝딱..ㅋㅋ

괜찮다며 맛있다를 연발~ㅋ

 

 

 

 

서비스로 나온 오징어순대~ㅋ

 

 

 

매운탕....

배가 불러서 많이는 못먹었지만..

맛있었어요~

 

 

 

 

 

메뉴판

 

 

외관

 

 

 

멍게다~~

제가 요새 멍게 노래를 부르는뎅..ㅋㅋ

담엔 멍게도 먹어야겠어요~ㅋ

 

 

 

 

요 주차장이 바로 왼편에 있어요~

1시간 무료 주차~

 

 

젊은 분위기이지만...서버들이 전부 친절하고 계산하는 분도 친절하더라구요~ㅋ

바빠서 잘 안챙겨줄것같은 분위기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았다는거...

회맛이 좋았다는거....

 

암튼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시면......복받으실꺼예요~저에겐 큰힘이랍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