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산맛집-부경대] 골목안을 환하게 해주는 동화같은 아늑한 커피전문점 *카페온유*


위치: 부경대학교 정문 맞은편 골목 GS25와 김밥집사이 골목 왼쪽

전화번호: 070-4101-5375

주차: 가게앞에 유도리있게 해보세요~ㅋ

영업시간: 월~금 AM8:30~PM 11

토,일,빨간날,방학 AM10~PM11

 

 

신랑님과 올만에 경대에서 데이트하다가 다녀온 카페온유~ㅋ

얼마전에 학교앞 밥집이 그리워서...

부경대 앞에서 밥먹었었는데..

그땐 안보였었는데...ㅋㅋ

이번에 보이더군요...^^ㅋㅋㅋㅋ

 

3월에 1주년 기념 행사도 한다고하니..ㅋㅋ

조만간 한번더 다녀올생각입니다...^^

 

가게안이 아기자기하고..ㅋㅋ

아가야사진도 넘 귀엽공..ㅋㅋ

 

특히 TV는 넘 이뻐서 가지고 싶었다는..ㅋㅋㅋㅋ

 

 

 

전 아메리카노~신랑님은 카페모카~

 

 

 

 

아메리카노~

 

 

카페모카

 

 

함께 내어주신 친구들~ㅋ

 

 

다정한 연인..ㅋ

 

 

내부는 이렇게 아기자기하답니다~ㅋ

 

 

 

 

요요 TV이쁘죵..ㅋ

 

 

 

 

 

 

 

 

 

외관입니당~ㅋ

 

 

 

 

 

 

리필된 허브차..ㅋ

전 루이보스마셨어요..ㅋㅋ미용과 알러지에 좋은..ㅋㅋ

나름 괜찮더라구요~ㅋㅋㅋ

 

 

주문하면 바로 샤샤샥~

 

 

눈을 크게 뜨고 보셔요..ㅋㅋ

아님 위에 제가 적어두었답니다~ㅋ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메뉴판을 찍지 않아서 가격이 생각나지 않지만...

총 7300원이 나왔답니다..ㅋㅋ

쿠폰적립카드에 적혀있네요..다행이도..ㅋㅋ

담번엔 메뉴판을 찍어오겠습니다요!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 해주세요~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시면 제겐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