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동래구(부산대)

[부산맛집-장전동] 두툼한 생선회의 유혹~기장방우횟집



위치: 금정구 장전3동 638-35번지  네비에 나온답니다~

전화번호:051-581-4346

주차: 가게앞 주차장 1시간 무료

영업시간: 오전11시 ~ 저녁 9시

 

 

초대번개때 신랑님이 당첨된 기장방우5만원권!!

저는 회를 잘 못먹기때문에 가족식사시 절 배려해주시는 시부모님을 모시고 가려고 생각하고있었는데..

연말이라 또 정신이 없더군요...^^

 

그러던차에 시간을 내어서 다녀왔답니다...^^

다른 횟집과는 많은 차별이 있는곳이죠~

곁반찬들은 나오지 않고 회만 나온답니다...^^

저같이 곁반찬에 눈독들인 사람들에겐 아주 안타까운일이지만....

그대신 회가 두툼하게 넉넉하게 나온답니다...^^

 

보는것보다 먹어보면 진짜 양이 많구나하고 생각하신다고합니다....^^

 

도착하니 사람들이 테이블마다 다 차있더군요..

역쉬 인기짱이네요~~ㅋㅋ

기장방우님과 사모님께 인사드리고~착석!!ㅋ

 

앉자마자 준비해주신 회가 나오네요~그리고 회를먹고난후 특별서비스도 주셨답니다...^^

 

아버님이 회의 크기에 한번 놀라시고 한번 맛보시고 두번 놀라시네여^^

아버님께서도 횟집을 운영하신 경험이 있으셔서 회에대해서는 일가견이 있으시답니다...^^

 

 

 부산대맛집

 

 

회 도우미들~

 

 

 

노오란 쌈배추가 맛있었어요..ㅋㅋ

 

 

회가 나왔네요!

4인 5만원짜리랍니다~

 

 

접사모드

 

 

 

여러가지 방법으로 먹는 신랑..ㅋ

 

 

회를 다 먹고 제가 기다렸던 매운탕 타임~

그런데....저희에게 특별히 매운탕대신 물메기탕을 끓여주셨어요~

음....

이건 따로 메뉴는 없구용....

특별식으로 저희에게 내어주신거라서...가서 이거 해달라고 하심 안됩니다!

저희 부부를 이뻐해주시는 기장방우님께서 특별히 준비해주셨네요~ㅋㅋ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물메기탕은 시간차로 인해 생선살이 다 풀어질수있어서

더 더욱 신경써서 끓여주셨답니다~

 

 

 

맛있는 커피 후식도 기다리고있답니다~

직접 원두가 갈아져서 나온답니다~

 

 

 

카푸치노~ㅋ

 

 

정말 맘에드는 문구군요..ㅋㅋ

 

 

메뉴판

 

 

 

 

외관입니다~ㅋ

 

 

 

술을 못먹는 신랑님과 저 대신

아버님과 술한잔하시며 이런저런 얘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었답니다~

 

시댁은 감천인데용...ㅋㅋ

담번에 또 오자고 그러시네요~ㅋㅋ

 

담번엔 형님네 식구들과도 함께 와야겠어요..ㅋㅋ

 

[장전동] 두툼한 생선회의 유혹~기장방우횟집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시면 복받으실꺼예욤...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