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부산맛집-해운대] 착한가격에 맛있는 돼지갈비를 즐겨보아요~*돈비불패*

위치: 해운대구 좌동 908-1 (좌동재래시장안)

전화번호: 704-2022

주차:1주 일요일 2,4주 월요일

영업시간:  오전11시 30분 ~ 저녁 11시

 

 

 

양념갈비가 먹고싶어서 다녀왔습니다~

항상 엄마가 뼈가 붙어있는 갈비를 좋아하시기에..ㅋㅋ

부산에 돼지갈비는 주로 목살을 양념에 재어 나오는게 대부분이더라구요~

엄마 고향이 인천인데...인천에서 먹었던 갈비를 노래를 부르시네요...

얼마전에 인천에 갔을때 먹고 오긴했지만..ㅋㅋ

그래서 검색으로 샤샤샥~

돈비불패에 다녀왔습니다~

 

 

 

 

 

밑반찬들이 다양하고 괜찮았습니다~

 

 

 

 

 

 

 

 

양념게장도 나오더군요~

 

 

 

 

 

 

 

돼지갈비 국내산 200g 6000원

3인분입니다~

 

불판에 올려서

 

간장소스가 조금 달았어요~

 

 

그래서 파저래기와 함께 ~

 

 

쌈샷

 

 

 

뼈에 붙어있는 고기..ㅋㅋ

 

삼겹살도 시켜봅니다~

150g 6000원

2인분

 

 

 

 

 

기름장에~

 

 

된장+밥2000원

 

 

 

 

명함 

 

 

메뉴판

 

 

외관

 

 

 

 

 

뼈에 붙은 갈비를 찾으신 엄마..ㅋㅋ

조금 단맛이 있는걸 감안하고...그런데 신랑은 단걸 좋아하기때문에  각각의 입맛이 다른데도

잘먹었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