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부산맛집-해운대] 한층업그레이드된 메뉴를 맛보고 왔어요~*메이트리*



 위치: 해운대 동백역근처 홈플러스 1층

전화번호: 051.746.8783

주차: 주차장에 주차가능~

 

메뉴가 리뉴얼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가족들과 우루루 가봅니다...^^

 

아부지가 요기 스테이크를 좋아하셔서 모시고 다녀왔답니다...^^

 

메이트리야 뭐..전 정말 좋아하는 곳이예요~

가격도착하고..스파게티랑 스테이크종류도 맛있고~

무엇보다 샐러드바가 메인메뉴 주문시 무료로 즐길수있어서 더할나위없이 좋죠...^^

 

 

 

 

주카크레마 15000원

신메뉴입니다~

엄마가 시키신거예요~

단호박크림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양이 작아보이는것같지만...작은 양은 아니랍니다~샐럿바도 즐겨야하니까요~^^

 

 

 

한우안심스테이크 32000원

아부지께서 드시고싶어하시던 스테이끼~ㅋㅋ

역쉬 만족이요!ㅋ

 

 

 

 

 

주카 토마토오븐스파게티 16000원

이거이거 눈으로 보는 즐거움도 짱이죠!!ㅋㅋ

맛은 더더욱 좋답니다...^^

동생이 으찌나 좋아하던지..ㅋㅋ

 

 

 

시푸드로제스파게티 15000원

이건 제가 좋아하는거예욤..ㅋㅋ

그릇이 참 이쁜걸로 바뀌었더라구요~~

맛은

 

 

 

 

 올드클래식햄버거스테이크 14000원

신랑님이 좋아하는 메뉴~~ㅋㅋ

특히 저 반숙계란후라이를 좋아해요..ㅋㅋ

 

 

샐럿바!

 

 

 

마늘빵과 크로와상...

 

 

 

샐럿바에 있는 춘권

 

 

 

샐럿바에서 요렇게 떠와서 먹어요~ㅋ

 

 

깔끔한 피클

 

 

 

 

디저트~ㅋ도 무료인거 아시죠???

 

 

메뉴판을 참고하세용^^

 

 

 

 

 

 

 

 

 

외관입니다~

 

 

역쉬 올만에 방문이라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가족들도 넘 좋아하공..ㅋ

 

즐건 주말을 보내었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시면 복받으실꺼예욤~~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