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산맛집/경성대] THE Original shinjuku 일본 정통돈카츠맛을 맛볼수있는 *샤보텐*



 

위치: 경성대 센츄리빌딩 1층 (구 피자헛자리)

전화번호: 610-0370

주차:센츄리빌딩주차장에 30분무료(1시간이면 좋겠어요~ㅋ)

영업시간: am11:30~pm10

 

 

 

THE Original shinjuku Donkatsu

 

일본정통돈카츠맛을 맛볼수있는 샤보텐

샤보텐의 뜻은 스페인어로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선인장이라는 뜻이라네요~

이 선인장과 같은 영원한생명력을 가지고자하는 염원으로 지은 이름이라네요~

 

 

 

 

 

 

착석하고 주문후 깨가 나오네요~

 

 

음료도 따로 시키구요~

 

 

제일먼저

스위트에비롤 12000원

 

 

 

 

한입에 쏘옥~ㅋ

 

 

모짜렐라치즈카스정식 12000원

모짜렐라치즈보이시나요??

대박~!~

정말 맛있었어요~

 

 

 

 

식기전에 빨리찍고 츄릅츄릅~

 

 

돈카츠유부우동정식 12000원

우동이 약간 매콤한맛이나는데~좋더라구요~ㅋ

 

 

국물이 좋습니다~

 

 

 

야채투하~

 

 

 

 

 

 

 

 

샤보텐정식 14000원

안심,등심,새우를 골고루 맛볼수있습니다~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

 

 

새우 정말 맛있어요~~ㅋ

10개도 먹을수있을듯..ㅋㅋ 욕심이 과하네요..ㅋㅋ

 

 

 

명함참조~

 

 

메뉴판입니다~~

눈을크게 뜨고~ㅋ

 

 

 

 

외관입니다~~

 

 

샤보텐은 서면점도있고 현대백화점점도 있답니다~

해운대점은 오픈했나모르겠네요^^

 

정말 맛있게 잘 먹고왔구요..ㅋㅋ

넘맛있어서 동생한테도 소개해줬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가격이 조금 센편이지만 바삭한 돈카츠가 자주 생각날것같아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시면 복받으실꺼예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