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전시장] 꽉찬 만두와 야채고르게가 너무 맛있는 *울타리없는만두*



 

 

고르게마니아 울 신랑님..ㅋㅋ

우연한 기회에 검색중에 알게된 울타리없는 만두~

 

부전시장안에 위치해있네요~

초행길이라서 아주 어렵게 찾아갔네요...ㅋ

 

점심을 먹고간뒤라서 여러 음식들을 맛보진 못했지만...

고르게에 반했답니다....^^

 

 

요렇게 주문해서 먹었네요~~

 

 

고기만두 8개 3000원

따뜻할때 먹어야 더 맛있는 만두~~

포장해서 먹은건 별루 였는데...

가게안에서 먹은만두는 맛있었어요~~

 

 

 

속이 꽉차있죠~ㅋ

 

 

 

 

야채고르게 3개 2000원

바삭함이 보이시나요???

먹어보면 더 맛있답니다~~

 

 

가위로 반을 뚝잘라서

 

 

케찹을 뿌려먹으면 따봉!!ㅋ

 

 

 

메뉴판입니다~

 

 

 

 

 

고르게와 찹쌀도너츠 꽈배기 팥도너스가 있습니다~~

찹쌀도너츠맛있었어요~ㅋ

[]

 

 

외관입니다~~

 

 

 

만두는 그럭저럭 먹을만했구요~~

고르게가 맘에 들었답니다...

 

부전시장안에 위치해있어서리...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하고 다녀왔는데 주차비가 비싼편이였답니다~~

가게에서 할인권을 받아오면 50%할인해준다고는 하는데...

주차장에 다와서 기억났다는...ㅠㅠ

 

부전시장에 구경도 할겸 일부러 다녀왔는데...

맛있는 고르게도 먹고...재래시장 구경도하고~~필요한것도 사고~~

즐거운 데이트였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위치: 부전1동 동사무소 맞은편 부전교회근처

 

전화번호:804-1018

 

주차: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