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그외

[사상공영주차장근처] 웰빙식이라 몸에좋고 맛도좋은*전통칼국시 대 콩밭*


위치: 사상역부근 공영주차장 시작부분

전화번호: 315-3391

주차: 앞쪽에 공영주차장 이용하면됩니다~ㅋ


찌뿌둥한 4월의 일요일에 친정식구들과 다녀왔습니다...

웰빙식을 좋아하시는 울 엄니께서 멀지않으면 참 좋겠다는 말을 연발한곳이죠...ㅋ

비빔국시도 넘넘 먹고싶었고...

새메뉴가 추가되었다는 소식을 듣고는 바로 고고씽~~





주문합니다~~

그리고 셋팅~~

봄나물들~ㅋ




에피타이 저입니다..ㅋㅋ

콩밭\6000




칼국 시\3500




꺄악~~

비빔국시\4500








새로운메 뉴

손냄이면\5000

여름에 불티나게 팔릴것같은 예감!!!

우리가 갔던날은 약간 날씨가 꾸물거려서...

시원한맛을 제대로 못느꼈어요...

한창더울때 먹으면 그 시원한맛이 2배로 느껴질듯싶습니다..ㅋㅋ







매운거 좋아하심 땡초를 넣어서 드셔요~



녹두빈대 떡\6000







오래 간장찍어먹어요~ㅋ




울엄마가 또 맛있다고 한 식혜랍니다..ㅋㅋ

따로 페트병에 3천원에 팔구용...

질금도 팝니다..ㅋㅋ

한병사오고 질금도 사왔다는...^^



메뉴 판..ㅋ

방에 앉아서..밖에 메뉴를 못찍었네요...손님들이 계셔서



2층홀분 위기~







우리가 먹었던 방에 걸려있던 악기들..ㅋ






다먹고 내려와서 주방쪽...

먹구름님 나오셨네요....^^;;;



외관



예전에 찍어두었던 약도입니다~~



조금더 더워지면 손냉이면먹으러 다시가보려고합니당..ㅋㅋ

웰빙식이라 엄니께서 좋아하셨공..

감기걸린 동생은 칼국수를 냠냠 잘먹었습니다..ㅋㅋ

오랫만에 가서 비빔국시를 먹으니 마이 매웠어요..ㅋㅋ

야채들이 업그레이드되서 더 풍성해진느낌이였구요..ㅋㅋ


칼국시면발이 꼭 메밀면같지만 메밀이 아니라 뭐라고 하셨는데...

까묵었네요..ㅋㅋ냠냠...^^;;;

담번에 가게 되면 알아올께요!!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