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서면] 신메뉴가 출시되어 두번이나 다녀온 *어바웃샤브*


 

위치: 서면 밀리오레 맞은편

전화번호: 818-7179

주차: 지정주차장에 1시간 가능

 

 

 

 

2주에거처 두번이나 방문했네요....^^

 

 

 

 

 

 

첫번째 방문사진입니다~~ㅋ

신메뉴가 출시되었다고 하여...다녀와봤지요~~ㅋㅋ

 

 

 

 

 

 

밑반찬들

 

 

 

오늘은 샤브샤브가 아닌 구이메뉴라 불판이 등장!!

 

 

 

 

바베큐모듬세트 \42000

4인이상이 먹어도 배부르더군요...^^

오리훈제와 바베큐훈제 그리고 수제소세지가 있습니다~~

 

 

 

 

 

불판에 예쁘게 구워서 먹어봅니다~

 

 

1차로 훈제가 되어 나오기때문에 바짝굽는것 보다는

약간 데워드신다는 느낌???? 

 

 

 

상추쌈도 먹어봅니다~

 

 

 

오리훈제소스는 약간 한방소스구요..ㅋㅋ

바베큐훈제는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더군요..ㅋㅋ

 

 

 안쪽으로 흡연구역도 생겼네요~

 

 

 

메뉴판입니다~~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나서..ㅋㅋ

 

 

 

 

 

다음주에 또 방문합니다~~~ㅋㅋㅋ

쉬는날 아부지랑 동생이랑 다녀왔습니당..ㅋㅋ

 

주문한건 샤브+바베큐 패밀리세트 \38000

(야채버섯모듬3인분+쇠고기샤브200g+훈제삼겹바베큐300g+치즈떡/만두+고기포자만두+칼국수+음료수 )

이것만해도 많죠???ㅋㅋ

거기다 오리훈제 반마리 \17000

추가주문했어용..ㅋㅋ

오리도 드시고싶다고 하셔서...ㅋㅋㅋ

 

물론 구이메뉴가 많이 남았는데 포장해주셔서 집에와서 후라이팬에 구워먹답니다~~

 

 

 

밑반찬은 똑같죵~

 

 

 

오늘은 샤브&구이세트메뉴를 시킵니다~~

그래서 소스도 2접시~

 

왼쪽은 샤브 오른쪽은 구이~~ 

 

 

훈제바베큐입니다~~

 

 

 

오리훈제 반마리

 

 

 

야채약3인분 안에 떡이랑 만두있습니다

 

 

따로 또 나온 떡과만두

 

 

고기포자만두

 

 

 

 

 

 

 

 

야채를 넣고 끓입니다~~ 

 

 

보글보글 끓는동안 구이메뉴를 즐깁니다~~

 

 

 

 

 

 

치즈떡을 너무나 좋아하는지라 추가로 시켰습니다~

 

 

 

 

 

 

오리도 구워먹습니다~~

 

 

 마지막으로 칼국수마무리..ㅋㅋ

 

 

 

 

외관입니다~~

 

 

 

식구들도 저희도 샤브샤브를 좋아하는데...

서면까지 못나갈땐 남천동 고복정으로 가구요~~

서면에 나가면 꼭 어바웃샤브를 간답니다...^^

 

항상 발전하는 모습도 좋고....

신메뉴가 나와서 갈때마다 새로운맛을 느낄수있어서 좋습니다..^^

 

깔끔하고 개운한 샤브샤브를 원하시면 어바웃을 추천해드립니다..^^

거기다 구이메뉴가 새로 출시되었으니...ㅋㅋ

두가지맛을 느낄수있답니다...^^

 

5월새 2번이나 다녀온 어바웃샤브였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