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서면] 파스타,스테이크,떠먹는피자도 맛보고 HOF도 즐길수있는 *36table's*




 위치:서면 경남공고옆(약도참고 찾기쉬워용)

전화번호:819-0136

주차: 건물뒤 태양주차장에 1시간무료

영업시간: AM11~다음날새벽 3시까지 휴무없음

 

 

다녀온지 한달정도 된것같아요~

요즘 포스팅이 아주 그냥 밀려있습니다~~

차곡차곡 소개해드릴려고 맘먹고있습니다요~~ㅋㅋㅋ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서빙의 친절도도 상당히 맘에 드는곳입니다~~

파스타,스테이크,라이스류등등 식사류도 있구요~

HOF와 와인등등을 즐길수있습니다~~

 

 

 

 

 

 

 

 

 

오랫만에 보는 버터와 딸기쨈이네요~ㅋ

 

 

떠먹는피자 \13000

포크로 밑에 빵부분과 위에 토핑을 떠먹으면 됩니다~~ㅋ

특이하지요~

 

 

요래 먹으믄 됩니다~ㅋ

 

 

파마산가루뿌려서 먹으면 맛이 두배~ㅋ

 

 

그란끼오 \11000

좀더 진한맛을 좋아하는데...약했어요...제입맛엔..ㅋㅋ

그래도 맛있었네요~

 

 

 

타이해산물라이스 \8000

타이식 볶음밥인데...

와우~푸른이가 이거 먹고 으찌나 매워하던지..ㅋㅋ

땀흘리던걸요~ㅋ

매운거 좋아하시는분께 추천해드립니다요~

 

 

 

불고기스파이시 \13000

요것도 매콤합니다요~

담번엔 요거 먹어보고싶어요..ㅋㅋ

 

 

 

상하이파스타 \9000

요것도 매콤한 스파게티죠~ㅋ

 

 

 

디저트메뉴~ 

 

 

 

다른건다 괜찮았구요~

좀 아쉬웠던건....카페모카였네요~~ㅋ

 

 

메뉴판~

 

 

 

 

 

 

내부입니다~

 

 

 

 

 

요런소품들 좋아라하는데..ㅋㅋ

 

 

 

위치약도입니다~

 

 

외관입니다~

 

 

서면에 또 좋은곳이 생겼네요..ㅋㅋ

요즘은 밖에 잘 안돌아다녀서..ㅋㅋ

신메뉴도 나온다는 소식도 있던데..ㅋㅋ

 

조만간 다시 들러서 신메뉴도 맛보고...

먹어보고싶었던것도 먹어봐야겠어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