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그외

[연산동] 구기자누룽지백숙과 오리불고기를 한번에 맛볼수있어요~~남녀노소 만족할만한 맛! *오리대감*



 

주말저녁 맛있는 오리요리를 맛보러 출동합니다...^^

새로 개업하신 jobeo님의 가게로 고고씽~~ㅋㅋ

모두들 만족하고 돌아왔답니다...^^

 

특히 오리백숙은 처음 먹어봤는뎅...ㅋㅋ

거의 오리불고기만 먹었었거든요....^^

백숙의 야들야들한 고기와~같이 나오는 누룽지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간도 딱맞구요!!!

 

 

 

밑반찬입니다~~ㅋ

백숙위에 올려먹으면 맛있는 무생채~

 

 

 

 

 

 

 

 

 

 

 

 

 

 

 

 

 

 

 

 

 

 

 

우선 오리불고기로 맛을 봅니다~~^^

오리불고기 30000원

다른곳보다 양이 많이 보이네요...^^

테이블을 두개 썼기에 한컷밖에 찍지 못했네요..ㅋㅋ

 

 

오리불고기에 넣어먹어요~ㅋ

 

 

쌈으로 싸서 한입~~

매콤한맛이 일품이네요...^^ㅋ

 

 

오리버섯불고기 30000원

달짝지근한 맛과 버섯과 오리와의 조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메뉴여서 그리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파프리카와 당근등등 색감이 정말 이쁘죠~~ㅋ

먹어보면 맛도 정말 맛있어요~~

 

 

 

한쌈싸서~ㅋ

 

 

 

제가 반했던 구기자누룽지백숙 45000원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도 야들야들하구요...ㅋㅋ

국물도 진~~하구요~~ㅋ

 

 

 

 

같이간 지인이 주문하신 좋은데이와 한컷~~ㅋ

 

 

따로이 접시에 덜어서~

 

 

누룽지도 함께 나왔네요~~

구수하죠~~~

 

 

 

요렇게 먹으니 별미더라는~

 

 

메뉴판

 

 

외관입니다~~

 

 

마을버스정류장앞이네요~ㅋ

 

 

위치찾는데 참고하시라공..ㅋㅋ

 

 

 

3가지메뉴를 맛보았는데 제입엔 구기자누룽지백숙이 젤로 맛있었어요~~

구기자누룽지백숙은 한시간전에 예약하고 가심 바로 먹을수있답니다...^^

몸에 보양한느낌~~ㅋ

뱃속의 우리 쑥쑥이도 맛있다고 발로 뻥뻥차드라구요....ㅋㅋ

 

 

주말저녁에 오리불고기드시러오시는 분이 많았어요~~^^

가게 대박나실 분위기!!ㅋㅋ

 

가족단위로 가셔서 백숙드셔도 좋구....

아이들입에 맞춘 오리버섯불고기도 좋구~~

매콤한 버섯불고기도 추천합니다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그냥 참고만해주세요~~

 

위치: 부산시 연제구 연산4동 655-16 (네비에서 주소로 검색해서 다녀왔습니다~)

전화번호:051-851-5295

주차: 자체주차장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