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그외

[부산맛집-연산동] 기운없을땐 불끈불끈 힘을 북돋아줄 장어구이~*원미한방장어구이*


 



[연산동] 기운없을땐 불끈불끈 힘을 북돋아줄 장어구이~*원미한방장어구이*

 

 

위치:연산6동 우체국밑 복개도로

전화번호:868-4800

주차:주차공간은 따로없었구요 가게앞에 도로에 주차했었습니다~

영업시간: am11~pm11

 

2010년 마지막 포스팅이네요...^^

불끈불끈 힘내시라고 장어포스팅합니다~^^

 

 

얼마전 이사한 우리집..ㅋ

제가 싱크대 나무색이 너무 싫어서...

화이트 하이그로시로 해달라고 징징 댔더니...ㅋㅋ

열심히 체인지 시켜주었답니다..ㅋㅋ

처음 시작이 삐그덕 되긴했는데...수고한 울 신랑 평소엔 저땜에 바다친구들은 잘 못먹는데...

 

와우~지인분이 맛있는거 사주신다해서...ㅋㅋ

장어 괜찮은데 없냐셔서 얼마전에 포스팅을 봤어서~연산동으로 고고~~

바로  고고!!ㅋㅋ

  

 

 

 

생강슬라이스~소스에 넣어서 같이 장어랑 곁들여 먹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번데기..호호호호~

나 번데기 먹는 뇨자예요~

 

 

 

 

 

 

 

오른쪽이 소스랍니다~

 

 

 

깻잎에 같이 싸먹어도 맛있어요~

 

 

 

요거요거 별미더라구요~

부추절임??짱아찌??

 

 

 

저 요 꼬마 고추 좋아한답니다..락교도..키키키

 

 

 

 

 

 

 

바다장어양념구이 1인분 12000원

요건 2인분입니다~

제가 소금구이는 잘 못먹어서요~ㅋ

절위해 양념을 주문했는데...

완전 맛있었어요....ㅋㅋ

거의 저혼자 이거 다 먹은듯..ㅋㅋㅋ

 

 

 

 

 

 

 

요렇게 쌈에 싸먹으면 저같이 바다친구들이랑 안친한사람도

맛있게 즐길수있습니다~

 

 

 

 

 

민물장어 소금구이 1인분 17000원

요건 4인분입니다~ㅋ

 

 

 

꼬리

 

 

 

불판에 굽습니다~

굽는건 제 담당..ㅋㅋ

 

 

 

 

 

 

 

 

요렇게 먹는게 정석인가요??ㅋㅋ

 

 

요렇게 먹는건 어떤가요???ㅋㅋ

 

 

 

 

 

 

 

 

 

 

 

 

 

 

 

 

 

 메뉴판입니다~

 

 

 

 

 

 

 

명함참조~

 

 

 

외관입니다~

 

 

 

메기탕도 맛있다고하는데...

저희는 딱 장어만 먹고 왔답니다...^^

정말 양념장어구이 맛있었어요..ㅋㅋ

소금구이도 맛있구요~ㅋ 아직 많이 먹지는 못하지만..ㅋㅋㅋ

 

역시나 잘먹는 신랑덕분에 뿌듯했고...

함께한 지인분께 감사했죠~

 

기운없을땐 장어구이 어떠신가요??

불끈불끈 호랑이기운이 솟아난답니다..ㅋㅋ


2010년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2011년도 행복만땅하세요!!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