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용당동] 베트남음식을 맛보아요~~쇠고기샤브샤브와 월남쌈&쌀국수를 즐겨요~*그린하노이*



 

병원에다녀온날입니다~~

임신성당뇨검사를 하고 왔는데 재검이 떴네요...ㅠㅠ

마음이 싱숭생숭한데...

병원에 같이간 동생이 맛있는걸 사주겠다며 여길 데리고 가네요..ㅋㅋ

엄마랑 함께~ㅋ

색색의 야채랑 제가 좋아하는 쌀국수를 보니 기분이 풀리네요...ㅋㅋㅋ

 

 

기본셋팅~

 

 

월남쌈쇠고기2인분을 시킵니다~~

월남쌈 쇠고기 1인분 11000원

뱃속의 아기덕분에 많이 먹지는 못하네요..ㅋㅋ

그래도 3명이서 2인분 충분했어요~~

야채랑 쌀국수 추가해서 먹으니 세명다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육수가 먼저 나오네요...ㅋㅋ

 

월남쌈 쇠고기 2인분에 포함된 야채들~~

 

 

샤브샤브 메뉴라서 소고기도 나옵니다~~

그런데...상태는 별로네요..ㅋㅋ

 

 

포함된 쌀국수

 

 

포함된 죽~

라이스페이퍼

 

 

 

라이스페이퍼를 적실물~

 

 

소스~~

 

 

야채들 사이에 청경채랑 숙주를 넣고 먼저 끓입니다~~

 

 

 

 

 

밑반찬들입니다~~

별로 손이 가는건 없네용..ㅋㅋ

 

 

 

라이스페이퍼에 물을 적셔서 야채를 넣고 육수에 소고기를 익혀서~~

 

 

소스를 넣고~~ㅋ

 

 

돌돌돌 말아서 한입에 쏘옥~~ㅋ

 

 

 

추가야채입니다~~2000원

 

 

쌀국수투하~

 

 

쌀국수 맛있어요~ㅋ

 

 

 

죽을 만들어 봅니다~~ㅋㅋ

직접 셀프로 다 해먹어야합니다..ㅋㅋ

 

 

메뉴판에 상세히 적혀있는 먹는 방법ㅋ

 

 

대충~찍어본 메뉴~ㅋ

 

 

저희가 먹은 월남쌈 쇠고기~

 

 

 

외관입니다~~

 

 

 

따로이 주차장이 있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월남쌈을 처음 접해봤는뎅....ㅋ

싱싱한 야채와 소고기가 맛있더라구요..ㅋㅋ

 

용호동에도 월남쌈집이 있던데...

담번엔 용호동으로 가봐야겟네요.....ㅋㅋㅋ

 

아쉬웠던점은 지배인같은 젊은 분은 친절한데 서빙하는 아줌마들은 정말 불친절한게 아쉽더라구요...ㅋㅋ

웃는 얼굴도 찾아볼수없구용...ㅋ

조금 스마일한 얼굴을 보여주었다면 만점이겠네요....^^

 

이날은 똑딱이 카메라가 있어서 똑딱이로 찍었네요...^^

 

그나저나...임당재검은 내일이라 오늘 밤 10시부터 금식이네요...ㅋ

제발 정상수치로 돌아오길~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 해주세요~~

 

위치: 용당 동명대학교 가는길 오른편에 위치 평화공원지나 오른편 건물입니다~

부산 남구 용당동 542-4

 

전화번호: 051-626-9520

 

주차: 자체 주차장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