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용호동] 밀면과 냉면도 맛있지만 장국밥도 맛있는 *황산밀냉면*



 

방학을 맞은 동생과 함께 황산밀냉면을 찾습니다....

밀가루 음식을 자제해야하는 시기이므로 전 밥을 동생은 비빔냉면을 시켰지요~~

 

 

 

밥에 딸려나오는 밑반찬들입니다..ㅋㅋ

귀찮아서 한번에 찍었네요...

겉절이가 맛있네요~~

 

 

비빔냉면입니다~~

아이폰으로 찍은거라서....화질이 좋지는 않네요..ㅋㅋ

 

비빔냉면 5000원

면발이 특이한 식감입니다...^^

한입만 먹어봤네요...ㅋ 먹고싶은데~~~ㅋㅋㅋ

 

 

 

고명으로 오이 가오리무침 배 등등 올라가네요~ㅋ

 

 

장국밥 5000원

장국밥에 원래 땡초가 안들어갔던것같은데...

땡초가 들어가서 예전맛이 아니였어요~~

담번엔 땡초를 빼고 달라고 해야겠어요~ㅋㅋ

 

 

비주얼이 옛날처럼은 아니였어요..ㅋㅋ

그래도 맛은 진하고 깔끔한맛입니다....^^

 

 

밥도 엄청 많이 주시네요..ㅋㅋ

이뻐서 한컷찍었네요~ㅋ

 

 

장국밥 한숟갈~

 

 

밥말아서 한숟갈~~ㅋㅋ

 

 

밥이 너무 많아서 다 못먹고왔네요...

거기다 메뉴사진도 외관사진도 깜빡하고..ㅋ~~

 

요새 깜빡증상이 심해졌네요...ㅋㅋㅋ

 

 

카메라 들고다니는것도 깜빡하거든요...^^

 

밀면도 맛있는데...가격도 착하구요~~~^^냉면도 맛있구요~~

장국밥도 맛있습니다...^^

 

작년에 다녀온 글이 있어서 함께 첨부합니다~~
메뉴가격들의 변동이 있으므로 메뉴는 참고하지 마세요~~위치만 참고하세요~~

2010/06/11 - [☆부산의 맛☆/용호동] - [용호동] 용호동에서도 맛볼수있는 50년 전통의 맛 *황산밀냉면*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위치: 용호동 부산은행 사거리 농협 바로 맞은편 골목 사진참조

 

전화번호: 902-6918

 

주차: 전화로 문의하세요~

 

영업시간 :am10~pm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