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중구(남포동)

[중앙동] 시원한 막국수와 여러가지 전을 맛볼수있는 *장가네막국수*



위치: 중앙동 소라계단 오른편 골목에 위치

전화번호: 466-8909

주차: 따로 주차장은 없고 바로옆 주차타워있음

영업시간: am11:30~pm10:00

중요point 토,일 공휴일은 쉽니다~


사자왕님 포스팅을 보고 중앙동에 간 김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큰 전종류와...시원한 막국수...

그리고 양념이 특이한 닭도리탕도 먹어봤습니다...^^










오징어 김치전 \5000

처음엔 김치전인지 몰랐으나 씹으니 김치전맛이 나더군요..ㅋ

오징어와 오묘한 조화를 이룹니다~~




감자전 \5000

쫄깃한 식감이 맘에 들었답니다...^^







메밀전 \5000

두툼하고 막걸리 안주로 최고였습니다~~ㅋ



크기비교를 위해..ㅋㅋ

제손이 큰편에 통통한데...두손으로도 모지랍니다..ㅋㅋ





일행이 있었기에 여러가지 메뉴에 도전!!

저희는 술을 안먹지만..ㅋㅋ

전종류와 닭도리탕에 메밀꽃술도 주문!!ㅋ




맛있는 전을 앞에두고 본격적인 식사에 돌입!!

비빔막국수 \5000



그릇의 크기비교를 위해 숟가락을 넣어놨는데 참고가 되시길..ㅋㅋ



물막국수 \5000

시원한맛에 국물이 깔끔합니다~

여름엔 슬러쉬로 나간다고 하던데..ㅋ

우리가 갔을땐 바람이 쌩쌩 불어서..ㅋㅋ






비빔회막국수 \6000

푸른이가 냠냠 잘먹었습니다..ㅋㅋ



닭도리탕 中 \15000

국물맛이 특이하고 잘넘어갔어요...

닭도 하림생닭만 사용하신다고 하셨답니다..ㅋ






2충 방에서 먹었는데 그쪽 메뉴판입니다~



요건 주방쪽 메뉴판




닭메뉴가 많더군요..ㅋㅋ



외관입니다~~



소라계단




저는 원래 감자전 메밀전 이런건별로 안좋아했는데..ㅋㅋ

먹어보니까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맛도 좋고..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의 집입니다..ㅋㅋ

주말과 공휴일을 쉬셔서 평일밖에 맛볼수있는집이라는점 기억하시구요..ㅋㅋ


점심엔 주위 사무실사람들이 점심식사로 많이 오시고..

저녁엔 술안주가 저렴하고 맛있기에 술손님이 많다고 하셨어요..ㅋㅋ


조금더 더워지면 슬러쉬 막국수를 맛보러 가야겠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