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해운대] 다양한 스시와 롤을 즐길수있는 스시&롤전문 뷔페 *헬로우스시*


 위치: 해운대 베네시티상가 지하1층

전화번호: 746-7466

주차: 주차장에 3시간제공

영업시간&가격은 사진참고~

 

 

 

제가 좋아하는 지인분께서 맛있는 저녁을 사주신다고해서 다녀왔었습니다..^^

너무너무 잘먹어서 우선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ㄴㄱㅈㄴ ♥

 

가격이 부담스럽지만 스시의 질이나 종류로 보아선 괜찮은것같습니다~

 

정말 배부르게 실컷 스시와 롤을 맛보았답니다...^^

 


셋팅~

 

 

우선 스프로 속을 따뜻하게 하고~ㅋ

 

 

스시먹기전에 샐러드를 먼저 먹습니다~ㅋ

 

 

 

요건 신랑이 먹은거네요~ㅋ

 

 

 

 

 

스시~

밥의 양이 적고 올라가는 스시의 크기가 큽니다~

정말 맘에 드는점이죠~ㅋ

 

 

 

 

 

따로 이쁘게 찍어본다고 찍었는데..ㅋㅋ

3번째 있는게 전복스시입니다...

꼬독꼬독 맛있었어요~ㅋ

제가 먹을수있는 스시들..ㅋㅋ

 

 

 

 

와인도 한잔~

 

 

롤종류입니다~~

청양고추가 들어간 롤은 정말 매웠어요..ㅠㅠ

 

 

조개국~ㅋ

 

 

신랑님 아주 많이 드셨네요~ㅋ 

 

 

아이스크림도 맛나요~ㅋ

 

 

디저트류도 종류가 다양하더군요~

 

 

 

홀~

 

 

 

 

가격~

부가세도 따로 받습니다~

 

 

 

 평일저녁인데도 불구하고 테이블이 거의 꽉꽉 차는느낌이였습니다~~

주로 모임이 많은것같았구요...

그렇다고해서 시끄러운 분위기는 아니였구요....^^

 

특별한날에 예약해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것도 괜찮을것같은 곳이였답니다..ㅋㅋㅋ

 

지인덕분에 맛있게 입이 호강했던 날이였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