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해운대] 모듬수육,육사시미,떡갈비,육회비빔밥까지 모든걸 맛볼수있는~ *영남해장국*




 

 위치: 부산 해운대구 좌동 1464-3 2001아울렛 근처 (약도및지도참고)

전화번호:051-702-5667

주차: 공영주차장에 주차 하심 천원을 주신다네요~

 

 

2001아울렛 근처에 있는 영남해장국을 찾았습니다...^^

2001아울렛을 자주 가는 편인데...ㅋ

그주위에 딱히 먹을만한 음식이 없는것같아서 맛없는 푸드코드를 이용하곤했었는데..ㅋㅋ

이젠 영남해장국에서 해장국한그릇하면 될듯싶어요^^

 

6명이서 이것저것 시켜먹었더니 배가 불러서 해장국은 육회비빔밥에 따라나오는걸 맛봤는데..ㅋㅋ

국물이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아쉬워서 도가니해장국포장해서 담날 먹었는데 도가니 해장국 강추입니다!!ㅋㅋ

 

 

 

 

 

밑반찬입니다~~

 

김치랑 깍두기 맛있ㄷ군요~

 

 

 

 

 

요 겉절이 새콤하면서 맛있어서 두번 리필~ㅋ

 

 

 

수육을 시키면 주는가??

아님 맛보라고 주신건가???ㅋㅋ

기억이 안나네요..ㅋㅋ

 

 

모듬수육입니다요~

\30000

양지,우설,도가니, 애기보,  사태, 양. 머릿고기등의 종류가 들어있습니다~

 

 

요 간장에 찍어먹습니다~

 

 

따로따로 하나씩 맛봅니다..ㅋㅋ

 

 

육사시미

\20000

땟갈좋죠~ㅋ

 

 

 

 

요거에 콕 찍어드시믄 된답니다~~

 

 

예쁘게 돌돌 말아서 한점~~아~~~~~

 

 

떡갈비

\15000

아이들이 좋아할것같은 메뉴입니다~~^^

지글지글 밑에 버섯이 깔려있는데~얼른 뒤집어줘야합니다...^^

 

 

 

 

 

 

 

육회비빔밥

\8000

선지해장국이 따라나옵니다~

신랑님 이거 완전 잘드십니다...^^

 

 

 

 

 

밥투하~

 

 

슥삭슥삭 비벼서 한입~ㅋ

 

 

메뉴판입니다~

전메뉴 한우 100%

 

약도

 

 

 

외관입니다~

24시네요~~

 

 요렇게 맛나게 배부르게 먹고 포장해온 도가니 해장국을 집에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ㅋㅋ

집에서 가까운 남천동 영남해장국가서

도가니해장국이랑 육회비빔밥을 먹었다는..ㅋㅋㅋ

 

카메라를 안들고가서 아이폰으로 찍었는데..ㅋㅋ

조만간 올릴께요...^^

요즘 밀린 숙제가 많답니다...ㅠㅠ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