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해운대] 상견례,모임하기에 딱!!건강을 생각하는 *이재 회&보쌈*


 위치: 해운대구 좌동 1433-5 2층(부흥고등학교맞은편 해운대 백병원 바로 옆)

전화번호: 051-7039-001

주차: 도착하기전 미리 전화하면 발렛파킹을 할수있답니다~

영업시간: am11~pm10시반 (마지막주문시간 10시까지)

 

 

 

저번주 주말부터 갑작스럽게 두드러기가 돋더니..

간지러워서 잠도 못자고...두곳의 피부과를 거쳐...

성모병원에서 확실한 진단을 받은뒤...

주사맞고 약먹으니 많이 나아졌네요....

암튼 지금 일도 너무 힘들고 해서 여러모로 지쳐있던중.....

 

친정부모님께서 모처럼 쉬는날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시며...

검색을 해보라는 말에 딱 생각난곳...

이재!

천연적인 맛을 추구하며 천연적인 소스도 맛볼수있고 건강을 생각하는 곳이기에~

 

 

금정산도 물론 좋지만...^^

이번에 새로 오픈한 이재에 가보기로합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갔더니 예쁘게 룸에 셋팅도 되어있었네요...^^

상 중간부분에 보면 인덕션이 설치 되어있습니다....^^

사장님의 아드님이시자 점장님의 아이디어라고 하더군요....

상당한 미식가라고 하시던데...

손님들에게 따뜻하게 음식을 제공하기위해 낸 아이디어라더군요...^^

 

 

 

 

 

 

입맛을 돋구는 에피타이저들 등장!! 

 

 

유자소스의 닭가슴살 샐러드~

 

 

과일소스의 양배추 샐러드

과일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답니다..^^

 

 

뜨끈뜨끈한 전

 

 

오향장육

 

 

 

 

복분자주~~ㅋㅋ

부모님께서 한잔씩 하셨습니다~

 

 

 정말 이건 어떻게 만들지??라는 생각이 들게 만든 계란찜..ㅋㅋ

속까지 꽉차있습니다..ㅋㅋ

 

 

 회랑 전복 개불 

 

 

고래고기

 

 건강버섯탕 1인1개씩 나옵니다~

 

 

 

 

 

 

 

 스페셜 보쌈입니다~

1인3만원이죠~~요건 4인상입니다~

물론 위의 회와 함께 포함된가격입니다~

 

 

부드럽고 잡냄새 전혀없는 수육~

 

 

휘쉬푸딩

 

 

몸에 좋다는 그린홍합

 

 

 

보쌈김치

 

 

베이컨 브로콜리말이

 

 

 

참치구이...

 

 

 

멍게샐러드

초장이 아닌 직접 만드신 소스가 멍게와 잘 어우러져서

아직도 그 독특한 맛이 기억에 남네요^^ 

 

 

담백하고 깔끔한 국

 

 

 쌈샷~

 

 

 

 

칠리새우~

왠만한 중국집보다 맛있다고 그러시네요~~^^

 

 

 

보쌈메뉴 드신후 밥은 2000원

비빔밥과 된장~

 

 

 

 

디저트 식혜..

식혜를 마실때 생강맛이 많이 난다했더니..

생강발효액을 첨가하셨대요~직접 만드신거요!!ㅋ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에서도 왠지모를 건강함이 느껴집니다~

 

 

홀분위기입니다~~

 

 

 

 

 

 

남아공월드컵도 볼수있게일정도 센스있게~~

위에 사진에 보면 프로젝션tv가 있습니다~

 

 

 냉장고인데 독특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ㅋㅋ

 

 

명함

 

 

룸쪽입니다~~

 

 

 외관

2층입니다~~

 

 

나와서 찍은 외관~ 

 

 

바로앞에 마을버스 정류장이 있네요~~^^

 

 

깨끗하고 건강을 생각하며 사장님의 음식에 대한 마인드가 참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종업원이모님들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건강을 생각하는 음식이라는게 더더욱 맘에 드는곳이죠...^^

 

점심특선(am 11시~pm 5시까지)도 따로 하신다고 하던데..

점심특선은 인덕션의 역할을 톡톡히 발휘할수있다시네요...^^

소불고기,돼지불고기,된장찌개,갈치조림등등 매일 메뉴가 바뀌면서 따뜻하게 음식을 즐길수있답니다...

점심특선은 7000원이구요...^^

담번에 시간이 된다면 꼭 점심특선도 먹어보고싶네요...^^

5시까지이지만 재료가 떨어지면 그전에 끝날수있다니 늦으실꺼 같으면 미리 전화해보시는게~~ㅋㅋ

 

또하나 생각이 들었던건....

조용하고 깨끗한 분위기의 상견례도 잘 어울릴것같은 곳이네요...^^

어른들 모임도 괜찮을것같구요~~

 

 

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시고..

저희도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식혜도 두잔이나 먹었다믄서..ㅋ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 제글은 참고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