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해운대] 새로운 메뉴로 리뉴얼된 *메이트리*

 

위치: 해운대 동백역근처 홈플러스 1층

전화번호: 051-746-8783

주차: 홈플러스 주차장에 주차

 

 

 

정말 오랫만에 포스팅이네요~

요즘 뱃속에 아가야덕분에 외식은 잘 하지 못합니다...^^

 

요새 세상이 흉흉해서...

사람이 많은곳은 되도록 피하고 있답니다...ㅠㅠ

 

오랫만에 메이트리의 샐럿바와 칠리 햄버거 스테이크가 먹고 싶어서리..ㅋㅋ

메이트리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샐럿바는 없어졌어요..ㅠㅠ

아쉬운 1인입니다...

 

메뉴들이 싹 리뉴얼되었어요~

 

샐럿바가 없어진 대신에 메인요리를 주문하면 샐럿바에 버금가는 에피타이저가 나옵니다~~

 

 

샐러드바가 있던자리엔 아기자기한 과일모형들이 있네요~

 

 

 

 

 

 

스프로 속을 달래고~ 



 

에피타이저~ 

 

 

 

햄이랑 버섯 토마토를 넣어서 소스를 골라서 버거로 만들어 먹을수있습니다~

 

 

 

 

버거를 잘라먹을수있는 도구~ㅋ



 

 

메인메뉴

제가 먹은 스파이시햄버거스테이크

15000원

 

제입엔 이게 젤 맛있었네요..ㅋㅋ

많이 먹지 못해서 아쉬웠지만..ㅋㅋ

 

 

 

고르곤 졸라 크림 햄버거 스테이크

15000원

 

동생은 이게 젤 맛있다네요..ㅋ

 

 

봉골레

14000원

생각보다 양이 작아서..ㅋㅋ

동생남친이 깜놀...ㅋ

약간은 싱거운 느낌이였어요~~

 

 

 

새메뉴 돈까스 12000원

튀김 상태는 좋았구요..ㅋㅋ

소스도 괜찮았습니다~ㅋ

약간 고기가 질기다고 그러네요..

 



 

 메뉴판입니다~~

아직 미완성이라고 하시네요...^^

 

 

2인세트메뉴가 새로 생겼네요~ㅋ

 

 

 

 

 

 

 



 

오랫만에 사진찍는거라 실력발휘를 못했네요....^^

 

동생커플이 조카한테 맛있는거 사준다고해서 오랫만에 콧바람도 쐴겸 다녀왔습니다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오랫만의 외출이였답니다...

 

먹고싶은 음식이 거의 없고..ㅋㅋ 입맛도 없고..ㅋㅋ

먹고싶은건 먹으면 안되고...ㅋㅋ

지금은 아직 입덧진행중이네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